일본어 - 드라마로 배우는 일본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27 / 2015.01.27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 본문내용
-
호칭. さま(높임표현)> さん> 君(くん)> ちゃん(아주 친한 사이)
인칭.
1인칭 : わたし(주로 여자) ぼく(주로 남자)(おれ젊은 남자들이 사용)
2인칭 : (이름/직업)さん(주로 여자) きみ(あなた,おまえ)(주로 남자),
あなた(여보,당신의 의미로도 쓰임)
3인칭 : (이름/직업/직위)さん, (이름)ちゃん
친족호칭
おばあさま(할머니), おばさま(이모,고모,아주머니), おかあさん(엄마)
어휘. ケーキや(케익점) そうね(그렇군요.) ね(남의 동의를 구하는 단어)
甘(あま)いもの(달콤한 것, 유혹) 天才(てんさい)(천재) 光栄(こうえい)(영광)
わるい(나쁜,나쁘다, (죄송)미안하지만) 看護婦(かんごふ)(간호사) だめ(안되)
コンビニ(24시 편의점) 一番 (いちばん)(1번, 최고)
문형.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감사합니다.)
わるいけど(미안하지만) けど~지만
お世話(せわ)になりました。(신세 많이 졌습니다.)
ただいま。(다녀왔습니다.) ただ막 いま지금
おかえり(어서오세요.) ご苦労(くろう)さん。(수고많았습니다.)
はい(예, 자(물건 건내줄 때)
あれ?(놀라움,여성들이 주로 사용) あれ(저것)
일본문화.1
식사예절- 각자 ,숟가락이 없다(젓가락만 사용), 그릇을 들고 먹는다.
이름, 인사말+さん(높임)
어휘.3どうぞ(배려의/정중한의미)~하세요. うまい(남)おいしい(여) 맛있다. おっさん삼촌,작은아버지,아 저씨의 낮춤말 おじさん(삼촌,작은아버지,아저씨) 先生(せんせい) 선생님 好き(すき) 좋아하다
ケーキの味(あじ) 케익의 맛 遅い(おそい) 늦다 社長(しゃちょう) 사장님 弟子(でし) 제자
オーナ(owner) 주인 作品(さくひん) 작품 新作(しんさく) 신작 着る(きる) 입다
うそ 거짓/まじ(젊은남자)(ほんとう)사실 いい(なあ/です) 좋군요/좋습니다
全然(ぜんぜん) 전혀(부정), 매우아주(긍정) 綺麗(きれい) 깔끔하다,아름답다
結婚けっこん) 결혼 注文(ちゅうもん) 주문 天使(てんし)の羽(はね) 천사의 날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 프로그램, 다문화 아동의 성공적인 학교 적응과 일상적 스트레스 경감을 위한 심리적, 정서적 지원 프로그램
- 현대인의정신건강_최근 기사 등 언론에 나타난 정신건강과 관련된 내용을 찾아보고 선정한 이유를 작성하시오 그리
- 사회복지 실천의 궁극적 목적과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실천의 자세에 대해 논하시오
- 글로벌 비지니스매너와 에티켓의 사례분석으로 5개 국가들을 선정하여 대표적 사례를 조사하시오
- 지역사회복지론]사회복지 패러다임과 지역사회복지의 환경이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파악하고 지역사회복지의 실천방향을 예측하시오
- 민간사회 조직인 자선조직화운동(COS)와 인보관운동의 특징을 비교분석하고 두 운동이 사회복지실천방법에 끼친 영향을 제시하고 현대사회에 필요한 운동이 무엇인지 자신의 생각을 제시하시오
-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현재 시행중인 사회복지정책제도를 하나 선택하여 간략히 소개해주세요 이 제도를 보편주의 또는 선별주의와 연결하여 설명해주세요
- 우리나라 치매현황과 정책을 설명하고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노인복지론 A+)
- 일반적인 언어발달 과정에 대해 기술한 후, 주위에 있는 유아 1명(실제 사례 관찰, TV 프로그램 유튜브 등 영상매체에 출연하는 유아 등)을 관찰하고, 관찰한 유아의 언어발달 특성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시오 그리고 현재 유아가 보이는 언어발달단계는 어디에 해당하는지, 그 이유는 무엇인지 언어발달과정에 기반해서 제시하시오
- 보육실습의 목적은 학교에서 배운 이론과 지식을 어린이집에서 실제로 적용해보면서 보육교사의 역할을 직접 경험하는 것이다 첫째, 보육실습의 목적에 대해 적고 둘째, 보육실습생의 역할과 자세는 어떠해야 하는지 셋째, 실습의 경험이 향후 본인의 진로결정에 영향을 미칠 것인지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서론, 본론, 결론의 형식으로 논리적으로 서술해보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