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 기관방문보고서(기관소개, 기관인터뷰,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5.18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1,42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PPT 발표용과 한글 보고서 둘 다 올렸습니다. 같은 이름으로 검색하시면 찾을 수 있어요★
- 목차
-
1. 기관방문하기전 준비과정
2. 인천광역시 평생학습관 소개
1) 설립목적, 기본방향, 비젼, 미션
2) 연혁
3) 조직구성
4) 프로그램소개
5) 시설 및 이용안내
6) 오시는 길
3. 인터뷰 내용 (질문과 답변)
4. 프로그램관리 이론과 인천광역시 평생학습관 프로그램 적용
- 본문내용
-
1. 첫 번째 모임
-날짜: 4월 28일 12시
-장소: 학교 308호 강의실
-협의 내용: 조원이 7명이므로 2명씩 인사관리 재정관리 조직관리를 맡고 프로그램관리에 대해서는 세분화게 나누어 맡아서 공부하기로 했고 한명은 홍보를 맡아서 자기가 맡은 부분에 대하여 공부하기로 하였다.
2. 두 번째 모임
-날짜: 5월 5일 오후10시30분
-장소: 컴퓨터 네이트
-협의 내용: 우리는 5일 네이트 온에서 만나 평생교육 기관 방문에 대하여 어디를 갈지 상의를 하였다. 조원들 집이 사방에 흩어져있어서 가장 중심지가 되는 기관으로 찾아보고 연락해보기로 했다.
3. 세 번째 모임
-날짜: 5월 13일 오전9시
-장소: E동 컴퓨터실
-협의 내용: 20군데 넘게 연락을 해보았지만 모든 기관이 인적, 재정, 조직관리 등 자세한 인터뷰로 거절하였고 결국 멀지만 인천평생학습기관에 공문을 보내고 허락을 받기로 하였다. 전날인 12일날 각자 질문을 만들어서 학교에서 꼭 물어봐야 하는 질문을 선택하였다.
4. 기관방문
-날짜: 5월 15일 4시
-모인 장소: 학교 스쿨버스 승강장
-방문 시간 및 방문: 2시간 동안 했고 류장걸선생님의 기관방문에 대한 설명을 듣고 기관의 강의실과, 회의실, 컴퓨터 실, 어린이 자료실 등 여러 학습실을 방문하였다.
5. 기관방문 후
-날짜: 5월 15~16일
-모인장소: 네이트온
-협의내용: 기관방문 후 어떤 것을 소개하고 발표했으면 좋겠는지 상의했고 인터뷰한 내용을 각자 정리해서 방문하기 전에 자신이 질문했던 내용에 답을 달아보았다. 기관방문의 프로그램과 공부한 프로그램관리 이론을 적용시켜보았고 각자 맡을 역할 등을 정했다.
인천광역시평생학습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티브잡스 리더십
- 보육과정의 철학적 기초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고 예비 보육교사로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보육과정의 철학적 기초는 무엇인지 근거를 들어 기술
- 2주 1강에서 유능한 상담자의 인간적 특성에 대해서 학습했습니다 유능한 상담자가 가져야 할 인간적인 특성을 살펴보고 유능한 상담자는 어떠한 상담자인지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A+2주 1강에서 유능한 상담자의 인간적 특성에 대해서 학습했습니다 유능한 상담자가 가져야 할 인간적인 특성을 살펴보고 유능한 상담자는 어떠한 상담자인지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현대사회를 이끌어가는 인지도가 있는 리더들 중 상반된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는 인물을 선정하여 각각의 리더십을 학습한 리더십이론을 기반으로 비교분석하고 정리하시오
- PPT - 스티브잡스의 리더십
- 우리나라의 노인교육과 관련된 정책을 두 가지 이상 제시하고, 이와 관련한 최근 노인교육 사례(프로그램 등) 한 가지를 선정하여 자신의 의견(문제점, 개선방안 등)과 함께 기술하시오
- 전문학회가 요구하는 가족치료사의 자격 요건 외에 전문적인 가족치료사에게 필요한 자질은 무엇
- 좋은 상담가가 되기 위한 상담가의 자질 중 가장 중요한것은 무엇인지 제시하고, 그 이유를 설명하세요 (상담심리학)
- 사회복지 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