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이태리)의 기본정보, 이탈리아(이태리)의 언어, 이탈리아(이태리)의 도시와 지방, 이탈리아(이태리)의 영업시간, 이탈리아(이태리)의 기후, 이탈리아(이태리)의 파시즘, 이탈리아(이태리)의 언론매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이탈리아(이태리)의 기본정보
1. 위치
2. 면적
3. 인구
4. 수도
5. 정체
6. 공용어
7. 통화
8. 환율
9. 1인당 국민총생산

Ⅲ. 이탈리아(이태리)의 언어

Ⅳ. 이탈리아(이태리)의 도시와 지방

Ⅴ. 이탈리아(이태리)의 영업시간

Ⅵ. 이탈리아(이태리)의 기후

Ⅶ. 이탈리아(이태리)의 파시즘

Ⅷ. 이탈리아(이태리)의 언론매체
1. The written press
1) 주요 신문
2) 주요 주간지
2. The audio-visual media
3. National media policies
4. Accountability systems
5. Media organisations

Ⅸ.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마사치오가 터놓은 길을 따라갔던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거장들의 작품들은 한 가지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 즉 인물들이 어딘가 딱딱하고, 마치 나무로 만든 것같이 보인다는 점이다. 이는 인내심이나 뎃생 능력이 모자라서 그런 것은 분명히 아니었다. 정확한 소묘와 원근법에 관해 잘 알고 있었고, 그들의 자연 묘사는 매우 장려하고 인상적임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인물은 살아 있는 사람이라고 하기보다는 오히려 조각처럼 보인다. 이를 타개하기 위해 예를 들어 보티첼리는 인물들의 윤곽이 보다 부드럽게 보일 수 있도록 물결치는 듯 한 머리카락과 펄럭이는 옷자락 등을 강조하고자 했다. 그러나 다만 레오나르도만이 이 문제의 진정한 해결 방법을 발견했다. 즉 화가는 반드시 보는 사람에게 무언가 추측할 여지를 남겨 주어야만 한다. 만약 윤곽선이 그렇게 확고하게 그려지지 않고 마치 연기 속으로 사러져 가듯이 형태가 어딘가 애매한 데가 있다면 이러한 메마르고 딱딱한 인상을 피할 수가 있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위에서 밝힌 스푸마토인 것이다.




≪ … 중 략 … ≫




Ⅲ. 이탈리아(이태리)의 언어

이탈리아어는 네오(新) 라틴어 또는 로망스어로 일컬어지는 언어의 하나로, 이탈리아 땅에서 일어나 지중해역 전체에 걸친 광대한 판도를 차지했던 고대 로마제국이 붕괴한 5세기 말에서 새로운 유럽의 질서가 성립된 1000년 무렵 사이에 지금의 서유럽 지중해 연안지역에 발생한 언어이다
참고문헌
손준희(2010) / 이탈리아 일주일 여행, 웅진리빙하우스
송지수, 이상국(2005) / 이탈리아 까발리기, 성하
시공사 편집부(2008) / 이탈리아 + 파리, 시공사
야콥 부르크하르트 저 안인희 역(1999) /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문화, 푸른숲
후지사와 미치오 저 임희선 역(2005) / 이탈리아에서 역사와 이야기는 같은 말이다, 일빛
히라이 다카코 저, 편집부 역(2004) / 이탈리아, 홍익출판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 이탈리아 관광상품
  • 의 서바이벌 전략Ⅸ. 이탈리아 관광상품의 강정과 약점 (SWOT 분석을 바탕으로)Ⅹ. 이탈리아 상품의 한계 및 결론참고문헌Ⅰ. 이탈리아 개관ㅇ 공식국명 : 이탈리아 공화국 (The Italian Republic) ㅇ 위 치 : 유럽남부 ㅇ 기 후 : 지중해성 기후 (연평균 15.6℃) ㅇ 면 적 : 301천 ㎢ (한반도의 1.5배) ㅇ 인 구 : 5,721만명 ㅇ 수 도 : 로마 (인구 : 280만명) ㅇ 주요도시 : 밀라노, 나폴리, 토리노, 피렌체, 베네치아 ㅇ 주요민족 : 이태리인 ㅇ 주요언어 : 이태리어

  • [러시아문화] 러시아문화에 대해서
  • 기후(모스크바 부근은 겨울 평균기온 영하 10도, 여름 평균기온 영상 16도)▸시 차 : 6시간(한국시간-6시간=모스크바시간, 썸머타임시는-5시간)▸지 형 :서부 및 서시베리아 : 평원지역 - 동 시베리아 : 산악지대▸연방주체 : 21개 공화국, 6개 지방(krai), 49개 주(oblast), 1개 자치주, 10개 자치구(okrug), 2개 시(모스크바, 상트 페테르부르그) 등 총 89개▸주요 기념일 및 경축일- 1.1~2 신정(공휴일)- 1.7 러시아정교 크리스마스(공휴일)- 3.8 국제여성의 날(공휴일)

  • [외식문화, 웰빙문화] 세계각국의 지역적 특징과 대표적인 식문화
  • 의 경우 일반 식당은 대부분 점심과 저녁 영업시간이 정해져 있는 반면, 디저트 전문점은 하루종일 밤 늦게까지 손님을 맞는다. 생선볼 등이 들어간 국수류, 죽류, 볶음국수, 각종 음료를 판매한다. 연두부, 코코넛, 찹쌀떡, 콩가루 등은 디저트 전문점에서 많이 취급하는 재료들이다.오세아니아뉴질랜드a) 뉴질랜드 낙농업의 배경뉴질랜드는 작은 나라이기는 하나 낙농업에 이상적인 기후를 가지고 있다. 남섬의 Southern Alps와 북섬의 아름다운 와카티

  • 일본의 출판문화(신문,문학,만화), 스포츠, 오락
  • 의 92년 통계로 인구 1,000명당 신문 발행 부수를 조사한 결과 일본은 577부로 세계 1위였다.일본의 각종 신문 중 전국을 판매 및 배달 대상으로 하는 일간 종합 중앙지는 5개다. 아사히(朝日), 요미우리(讀賣), 마이니치(每日), 니혼게이자이(日本經濟), 산케이(産經)가 그것이다. 나머지는 블록지라고 해서 비교적 넓은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신문과 지방지, 스포츠지, 석간지, 특수지 등이다. 그러나 일간 종합 중앙지 판매 부수도 만만치 않다.우선 요미우

  • [졸업][호텔관광경영] 한식의 관광상품화 가능성
  • 의 홍보.171. 안내책자 및 화보집 발간.172. 대중매체를 통한 한식 홍보.173. 세미나 및 이벤트를 통한 홍보.184. 지속적인 한식에 관한 관광정보 제공 충실화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