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3세, 우리의 몸) 아동동작활동계획안과 활동영역통합의 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0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 입니다. 잘되어서 뿌듯하고 학점도 잘 받았습니다.


본문내용
활동 목표
‘우리 몸’ 신체에 대한 정확한 이름 파악하기.
‘우리 몸’ 신체의 정확한 위치와 생김새 알아보기.
‘우리 몸’ 신체가 어떠한 역할을 하는지 알아보기.
활동 자료
신체를 표현할 수 있는 인형 (바비인형), 종이, 색연필
도입
교사는 아이들에게 오늘의 주제에 맞는 율동을 통해 아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다.
- “머리어깨무릎발” 노래와 율동을 해본다.
교사는 미리 준비한 사람 인형을 보여주면서 우리 몸(머리, 눈, 코, 입, 손, 몸통 등)에 대한 수수게끼를 낸다.
T : 나는 여러 가지 모양의 모자를 쓸 수도 있고 예쁜 삔도 꽂을 수 있고 제일 중요한건 생각을 할 수가 있어요. 나는 누구일까요?
C : 저요! 저요! 머리요~
T : OO친구 정말 잘 했어요. 그럼 이번에는 나는 빤짝빤짝 빛이 나요. 나는 여러 가지 사물을 직접 볼 수 있어요. 나는 누구일까요?
C : 저요! 저요! 눈이요~(눈의 위치를 파악하고 눈을 깜박여 본다.)
T : 이야~ 우리 OO친구도 정말 잘 맞췄어요! 그럼 이번에는 나는 구멍이 두 개에요.
C : 저요! 저요! 귀요~(귀의 위치를 파악하고 소리 울림을 듣기 위해 옆 친구와 귓속말을 해본다.)
T : OO친구 정답이 아니에요~ 아직 선생님이 수수께끼를 다 말하지 않았으니깐 다시 한 번 잘 들어보고 대답해 보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