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폰서쉽 정의, 특징, 발전, 형태, 분류, 목적, 필요성, 올림픽 TOP 프로그램, 구성, 마케팅 분석,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04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스포츠 스폰서쉽의 정의 및 특성
2. 스포츠 스폰서쉽의 발전
3. 스포츠 스폰서쉽의 형태 및 분류
4. 스폰서쉽의 목적과 필요성
5. 올림픽 TOP 프로그램
본문내용
스포츠 스폰서쉽의 역사는 기록상으로 1896년 제1회 아테네 올림픽에 Kodak이 스폰서로 처음 참가한 것으로 시작된다.
스포츠 스폰서쉽이 본격적으로 발달하기 시작한 곳은 미국이며, 1960년대 후반부터 기업과 스포츠간의 마케팅적 협력이 시작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갤럭시텝,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발전을 적극 지원하고, 개발도상국과 저개발 국가 등 국경을 초월한 기술 발전을 간접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존경받는 기업의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갈 방침이다 택시를 타면 핫팩을 주고 간단한 팜플렛으로 갤럭시 탭 사용 방법이 나와있는 팜플렛을준 후, 실제 갤럭시 탭을 사용할 수 있게 전달해 줌. 택시 안에 있는 네비게이션도 갤럭시탭을 이용하고 있음. 여러 기능 체험 가능.+당시 최고의 이슈였던 슈퍼스타K2 TOP4 를 광고모델로 삼고 활발한홍

  • [소비자행동] 13장 교차문화와 세계적 영향
  • 마케팅 관리자는 “여기에서 모든 것이 미국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말하고 있지만, 일본 사람들의 취향의 싹은 전통적으로 남아있다”고 지적하였다. 즉 보다 적응화해야 한다는 필요성은 보다 지역화된 전략을 수립하고 구사해야 한다는 것이다.2. 세계화 전략과 그 한계(Global Strategies & Limits of Global Strategies)1) 세계화 전략의 수립과 수행교차문화적 차이는 기업들이 국가에 따라 제품전략을 상이하게 해야 한다는 것을 제시한다. 그러나 어떤 경우,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마케팅적인 측면에서의 접근 방법은 소비자 조사에 근거하여, 브랜드의 성과에 영향을 주는 소비자의 행동과 태도를 측정하고 브랜딩의 성과를 평가하는 방법을 말한다. 재무적인 측면에서의 접근 방법은 여러 재무 자료의 분석을 통하여 브랜드가 창출할 수 있는 미래 기대이익을 측정한 후 이를 현재 가치화하여 화폐금액으로 나타내는 방법이다. 마케팅적인 접근 방법은 브랜드의 성공에 필수적인 소비자의 태도 및 행동지표 관리라는 중요한 의미

  • [광고홍보] 삼성 갤럭시 탭 IMC전략
  • 발전을 적극 지원하고, 개발도상국과 저개발 국가 등 국경을 초월한 기술 발전을 간접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존경받는 기업의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갈 방침이다 택시를 타면 핫팩을 주고 간단한 팜플렛으로 갤럭시 탭 사용 방법이 나와있는 팜플렛을준 후, 실제 갤럭시 탭을 사용할 수 있게 전달해 줌. 택시 안에 있는 네비게이션도 갤럭시탭을 이용하고 있음. 여러 기능 체험 가능.+당시 최고의 이슈였던 슈퍼스타K2 TOP4 를 광고모델로 삼고 활발한홍

  • [경영과 마케팅]한국 `맥도날드` 경영전략 및 나아가야할 길
  • 스포츠 대축제를 동시에 후원하는 몇 안 되는 공식 후원사 중의 하나이다. 올림픽은 1976년부터 TOP(The Olympic Game Program)에 참여하여 올림픽 선수촌 내 최초로 특정 브랜드 이름의 매장을 오픈, 각 경기 때마다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으로 선수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또한, 맥도날드는 1994년 미국 월드컵을 시작으로, 월드컵 파트너 프로그램인 Sole & Exclusive에 참여하여 1998 프랑스 월드컵 , 2002 한일 월드컵의 가장 든든한 후원사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