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학] 한국 국영, 민간기업체의 러시아진출 현황과 한, 러 통상관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3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요
2.한국 국영/민간 기업체의 러시아 진출현황
국영기업
한국석유공사
한국전력공사
민간기업
오리온
한국야쿠르트
KT
LG전자
3.한-러 통상관계 전망
- 본문내용
-
총 74개기업 (공기업 5개, 대기업 50개, 3개 언론사, 은행 및 중소기업 16개)활동 중
상품 수출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생산 공장 설립을 통해 현지 수요 증가에 부응하고, 러시아현지시장 및 유럽시장을 공략하고자 노력중
호평 받는 한국제품, 한국 브랜드
저렴한 가격, 우수한 품질의 한국 상품
세계 4대 석유물류 거점 ‘코리아’
한국석유공사에 따르면 동북아지역의 석유 소비량은 연평균 3.9% 증가해 하루 1630만 배럴로 세계 소비량의 19%를 차지하고 있다. 세계 수요 증가분의 절반도 동북아 지역 차지다.
시베리아 이르쿠츠크 인근 타이세트에서 극동 나홋카 부근 코즈미노를 잇는 4700㎞의 동시베리아∼태평양(ESPO) 송유관 건설 사업이 오는 2014년 완공되면 하루 160만 배럴의 원유가 한국·일본은 물론 태평양 건너 미국에까지 팔려 나가게 된다.
우리나라는 세계 6위의 석유정제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하루 239만 배럴을 정제해 이 중 39%를 해외에 내다 팔고 있다. 하루 약 50만 배럴의 잉여 정제력이 있고 규모 경제 효과로 일본과 싱가포르에 비해 가격 경쟁력도 갖췄다는 평가다.
그린데일리 / 2011년 05월 31일 (화)
철저한 현지화
국민브랜드 이미지 구축
점진적 사업확장
프리미엄 가격정책
신뢰우선 정책
러시아 전문가의 양성
매년 20%의 신장세, 시장점유율과 브랜드인지도 1위
연간 3억 5천만 개의 라면을 생산하면서 하루 평균100만개를 판매
연간 1억 800억원의 매출, 누계 생산 10억개 돌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위렌(Warren, 1978)이 언급한 지역사회의 개념을 설명하고 지역사회의 중간적인 역할에 대해 논의하되 자신의 의견을 첨가하여 기술하시오.
- 아동양육시설을 퇴소하는 보호종료아동에 대한 정부지원에 대해 서술하고, 본인이 생각하기에 정부 지원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 만화와 애니메이션 속 `광의의` 중국 신화
- 춘향전을 읽고 가장 인상 깊은 한 문단을 선택하여 소개(교재에 실린 것을 그대로 인용)하고 해당 대목을 주목한 계기가 무엇인지 기술한 다음, 앞에서 서술한 내용에 비추어 춘향전이 대중적 인기를 끈 이유가 무엇인지 논하시오
- 게슈탈트 원리를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국제사회복지] 국제사회복지의 발달요인 및 주요개념
- 우 리나라지적체계에대한고찰과문제점지적개선방안고찰
- [심리학] 계열 위치 효과에 관한 연구 -초두효과, 최신효과를 중심으로
- 꿈의 해석
- 지적장애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활동 프로그램 계획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