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매체] 러브캔버스의 매스미디어로서의 사회적 기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1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러브캔버스란?
- 러브캔버스의 의미
- 제작의도
- 제작형식
- 학생들의 인지도
2.러브캔버스의 매스미디어로서의 사회적 기능
- 환경감기 기능
- 해석 및 상관조정 기능
- 가치전수 및 사회화 기능
- 오락 기능
3.러브캔버스의 총체적 과제
4.러브캔버스가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삼육대학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열린예배에서 예배 순서 중
5분간 방영되는 영상메세지로서, 학생들이 거부감 없이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교목처 산하 미디어사역팀에서
제작하는 5분 내외의 영상이다.
2010년 4월 17일자 방송
- 시험기간을 주제로 함
- 학생들이 직접 필요한 정보를 알림
- 학교에서 제공하는 유용한 정보를 알림
가치 전수 기능
-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가치를 전승하는 기능
사회화기능
- 사회 규범과 관습, 가족과 문화적 전통,
충성심, 우애, 민족자긍심 등과 같이
사회를 유지하고 적응시키는 기능
2010년 10월 2일 방영
<학생들이 만들어가는 학교>
수험생들이 가지고 있는
삼육대학의 이미지에 대해 인터뷰함
삼육대학교가 지니고 있는 가치인
지, 덕, 체에 대한 인지
-> 학생들이 삼육대학교의 가치를
이해하고 있음
새로 입학하게 될, 그리고 현재 재학 중인
1학년 학생들에게 학교의 가치를
기억하라는 메시지를 전달
학교는 학생들이 만들어가는 것이라는
최종 가치 전달
LOVE CANVAS in CAMPUS는
1년 6개월 간의 방영 기간을 통하여
이미 학교의 영상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러브캔버스는 학교와 학생들이 상호 소통할 수 있는 장이자
감성을 어루만져 주는 매개체이다.
학교는 학생들이 거부감을 해소 할 수 있도록 하고,
학생들은 학교를 좀 더 신뢰 할 수 있도록 하는
러브캔버스가 되길 바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00여대 A++ 사회복지사 현장실습일지 160시간 요양원
- 사회복지(노인복지센터)실습중간평가서 및 종결평가서
- 1주 1차시에서 마케팅의 개념과 관리철학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마케팅 철학의 개념과 마케팅 철학 단계 5가지를 정리한 후, 향후 마케팅 철학은 어떻게 변할 것인지에 대한 방향성을 사례와 함께 제시하세요
- 사회복지 실천의 가치와 윤리를 설명하고 실천현장에서 윤리적 딜레마를 경험할 때 어떤 과정을 통해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한 것인지 서술하시오
- 보육교사에게 요구되는 지식에는 무엇이 있는지 서술하고, 이를 바탕으로 보육교사로서 자신의 지식을 진단하시오
- 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듣기와 읽기의 공통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서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1주차에서 사회복지행정과 일반행정의 차이점과 사회복지행정의 필요성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사회복지행정이 일반행정과 다른 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제시해 봅시다
- 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