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마케팅] 예술영화 `싸이보그지만 괜찮아`를 위한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싸이보그지만 꽨찮아 를 선택한 소비자들의 needs?
2.싸이보그지만 꽨찮아이 영화가 선택한 마케팅 전략?
3.MARK의 ETING, 우리라면 어떻게 했을까?
4.싸이보그지만 꽨찮아의 새로운 마케팅!!
본문내용
임수정, 비(정지훈)라는 톱스타의 캐스팅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신뢰를 효율적으로 얻어내지 못함.


비의 첫 스크린 데뷔
‘GOOD or BAD’ ?
박찬욱 감독의 알프레도 바우어 상 수상(2007.2.20)
 알프레도 바우어 상 : 영화예술의 특별한 혁신을 이룬
작품에 수여하는 영화제 8대 본상 중 하나
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혁신적인 작품!

영화를 예술로 승화시킨 작품의 특성을 살려 박찬욱의 독특한 정신세계를 표현해낸 예술영화로써 마케팅을 전개한다면?
 박찬욱 감독 작품의 예술성에 대한 니즈 만족
 정지훈, 임수정의 변신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


 예술영화 ‘싸이보그지만 괜찮아’를 마케팅해보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유럽,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진출한 영화 `아저씨`와 `식객`
  • 영화산업/영화산업의 특징영화산업은 어떠한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규모의 경제 – 범위의 경제“”높은투자비용But!,낮은복제,유통비용복제를 통한 콘텐츠 공급이 추가적인 수익 창출9영화산업/영화산업의 특징영화산업은 어떠한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윈도우 효과Window Effect“”하나의 문화상품이 한 영역에서 창조된 후 부분적인 변형을 거쳐문화영역의 내부 또는 다른 산업의 상품으로 활용이 지속되면서그 가치가 증대되는 효과

  • [마케팅원론]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 영화 마케팅 기획안
  • 를 분석하고 또, 스스로 방안을 모색해봄으로써 마케팅에 관한 간접적 경험치를 얻고 관련 지식과 능력을 강화한다차례주제 선정 목적 및 목표영화마케팅(상품으로서영화속성)영화소개OLD기존마케팅분석NEW마케팅 컨셉트SWOT분석컨셉도출셀링포인트마케팅 전략타겟마켓선정및분석포지셔닝벤치마킹마케팅믹스 (Price Place Product)마케팅믹스 (Promotion)시기별 세부 프로모션 전략영화소개영화 상품문화 산업으로서의 영화 상품대중 예술이

  • 웰빙과 여가문화
  • 위한 수단으로서 여가. 재충전의 기회로 인식함.② 여가에 대한 부정적 인식 팽배. “해외여행 자유화 조치 - 1989” ③ 1980년대 독재정권하에서 3S(sport, sex, screen) 정책을 통한 여가문화 왜곡. -공연문화에 관한 여가활동중 영화가 50%이상을 차지함.(3) 현대적 의미의 여가 : 여가의 중요성 재인식. 여가의 개인성을 강조가. 소비문화에 있어서 이성보다 감성을 강조하고, 생산보다 마케팅 강조함.-대량생산-공급 체제가 아닌, 소량생산-맞춤공

  • [대중음악] 한국 대중가수들의(박진영, god, 싸이, 비) 생산, 매개, 소비
  • 를 설립해 현재는 JYP Entertainment와 협력관계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마케팅god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평범함’이다. 조각 같은 외모를 지녔다거나 뛰어난 춤 솜씨를 가지고 있지도 않고, 어설픈 랩에 뛰어나지 못한 가창력으로 ‘국민가수’라고 불리는 가수가 되었다는 것은 이미지 메이킹의 승리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god는 HOT이후 처음 나타난 100만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가수로 1집 어머님께, 관찰약 30만장2집 사랑

  • 독후감 모음집(A+ 자료, 102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를 유발시키는 것이다.첫 번째로 우리의 행복을 측정하기 위해 우리가 어떤 대상에 ‘관심있는지’ 묻는다. 인간에게 가장 행복한 상태 중 하나는 무언가에 대한 관심으로 머릿속이 가득한 상태이다. 특별히 그 대상이 사람일 때 우리는 그것을 ‘사랑’이라고 부른다. 관심 있는 마음 상태는 결코 피상적이거나 얕은 감정 상태가 아니다. 관심은 사랑과 예술과 과학, 그리고 모든 문화적 활동의 마르지 않는 원천이다. 관심이 행복이라고 이해하는 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