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워(DIET WA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본 론>
• 다이어트란?

• 체지방이란?

• 다이어트 방법

☑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는 식이요법을 통한 다이어트

☑ 단번에 S라인으로 만든다는 지방흡입술

☑ 소녀시대도 맞았다? 지방 분해 주사!

☑ 비만치료제

☑ 잘못된 약물로 다이어트를?

•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한 부작용

<결 론>
<출 처>

본문내용
☑ 단번에 S라인으로 만든다는 지방흡입술
연예인 이영자가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이 아니라 지방흡입술을 받은 걸로 유명하며,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서 뚱녀가 단기간에 S라인미녀로 바뀔 수 있게 해준 방법으로 주목받았던 이 지방흡입술은 체내의 지방을 몸 밖으로 빼내는 방법으로 초음파로 지방세포를 녹여서 흡입하거나 기계를 이용하여 지방을 흡입하는 방식이 있다. 단기간에 지방을 빼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통증이 매우 크고 출혈이나 멍, 피부표면이 울퉁불퉁해지거나 감염되거나 지방조직 괴사 위험성 등의 단점이 있다. 지방흡입술시 주의사항으로는 마취와 수술을 요하므로 아스피린 함유 약제, 이뇨제, 스테로이드, 항응고제 등의 복용은 삼가며, 간질환, 신질환, 당뇨병 환자, 40세 이상의 환자는 수술 전 철저한 검사를 실시하여야 한다는 것이다.

☑ 소녀시대도 맞았다? 지방 분해 주사!
‣ PPC 주사란?
: 최근에는 소녀시대도 허벅지에 이 주사를 맞았다고 하여 유명한 비수술적인 PPC가 인기가 높아졌다. PPC는 고주파를 이용해 탄력을 높여주고 지방의 순환을 빠르게 도와 노폐물의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는 방법이다. 지방세포에 주입하게 되면 주입된 주변의 지방세포를 파괴하여 지방층의 감소를 일으키게 하는데 파괴된 지방세포는 체내 림프기관을 통해 배출된다. 또한 파괴된 세포위로 콜라겐이 생성되어 피부에 탄성이 생겨 PPC는 한 번에 지방을 제거하는 지방흡입술과 달리 지방을 서서히 녹여 사라지도록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지는 않고 약간의 시간이 걸린다. PPC 주사를 놓으면 처음에는 주사 부위가 빨갛게 붓고 시간이 지나 붓기가 빠지면서 염증 반응에 의해 지방이 괴사되는데, 주사 후 2-3주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해 최대 6-8주까지 지속적으로 사이즈 감소가 이뤄지며 6주 간격으로 2-3차례 반복해서 시술 받으면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만 관련 약물은 지방 세포의 크기만 줄여주지만 PPC주사는 지방세포 자체를 파괴해 배출시키기 때문에 기존 요법과는 보다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 PPC란
: 콩단백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인체를 구성하는 모든 세포막의
참고문헌
청소년 다이어트 행동연구, 남상인 외, 한국청소년상담원, 1993
네이버 백과사전
레이디경향, 2004.07.23 이성진 기자
http://cafe.daum.net/khpc40/3ylU/1213
http://vitaminstory.tistory.com/23?srchid=BR1http%3A%2F%2Fvitaminstory.tistory.com%2F23
http://blog.naver.com/ejtidls3002/110066370743
http://news.joins.com/article/aid/2009/11/14/3539185.html?cloc=olink|article|default
http://nutsville.host.whoisweb.net/cgi-bin/bbs/zboard.php?id=prune&no=1
서울시내 정상 또는 저체중 여중생의 다이어트행위 실태와 관련요인 분석, 박선희, 韓國學校保健學會, 2001
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5&c1=05&c2=05&c3=00&nkey=200911181938493&mode=sub_view
http://cafe.naver.com/doctordiet.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0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활영어 문장모음
  • 워다 주시겠어요?-> Would you drive me to the airport?오늘저녁에 아주 신나게 놀거라구요.-> Were gonna have a ball tonight.며칠후면 돌아 올거에요.-> Ill be back in a couple of days.* Dont bother.*A : Ill drive you to the airport,miss.B : Oh, please dont bother.Theres plenty of time till my flight. A : 제가 공항까지 모셔다드리죠.B : 아, 그러실것 없어요.출발할때까진 아직도 시간이 많은걸요. * No big deal.*A : I heard you won the first prize.Congratulations!B : Its no big deal.I guess it was just a good luck

  • [국제마케팅] 코카콜라의 4P를 통한 현지화와 표준화 분석
  • 워온 것으로 이를 통해 코카콜라는 강력한 힘을 가진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 -우리나라에서의 코카콜라의 브랜드 마케팅우리나라에서의 브랜드 마케팅 또한 매우 지속적이고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다가섰다. 코카콜라는 1968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이래 지금까지 상쾌함 이라는 핵심 컨셉트로 일관된 광고 전략을 구사했다. 초창기 코카콜라 광고는 제품 인지도 및 선호도 증대를 위한 브랜드 마케팅을 주로 전개

  • 콜라전쟁 -코카콜라와 펩시
  • Diet soda 다시 출시-Coke: Coca-cola Zero(2005)-Pepsi: Pepsi One(2005)-> 다이어트 음료시장 성장비탄산음료 시장 성장- 주스. 스포츠음료, 차 생수 등펩시는 코크보다 비탄산음료로의 전환에 더 적극적 ->2004년 비탄산음료 매출이 Pepsi Food와 Beverage Item의 두배로 성장Concentrate ProducerBottlerRetail ChannelConsumerCSD 시장 구조CSD 산업의 구성요소와 유통구조 Coca-Cola & Pepsi 원액 공급유통 판매Concentrate ProducerBottlerBottlerBottlerCSD 시장 구조Bottler 통합Coca-Cola & Pepsi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다이어트 코크(Diet Coke), 환타(Fanta), 스프라이트(Sprite), 코카콜라 제로(Coca-Cola Zero), 비타민워터(vitaminwater),파워에이드(Powerade), 미닛 메이드(Minute Maid), 조지아 커피(Georgia Coffee) 등 12개의 수십억 달러짜리 브랜드를 포함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우리는 탄산음료, 주스, 주스희석음료, 인스턴트 차와 커피 등을 제공하는 명실상부한 최고 기업이다. 세계 최대 음료유통 시스템을 통해 200여개국 소비자들이 일일 16억 회의 비율로 당사의 음료를 즐기고

  • 체중조절을 하는 이유, 비만의 원인, 체중조절의 종류
  • 다이어트의 체중 감량 효과는, 각각 선택된 음식의 효과라기보다는 음식을 덜 먹게 되면서 총 섭취열량 줄어서 나타난 것이다. 모든 영양소의 섭취가 극도로 제한되어 영양 결핍의 우려가 높고 식사 구성이 단조로워 오래 지속하기가 어렵다. 보통 일주일 내외로 시행하므로 의학적 문제는 비교적 적게 나타난다. 대부분의 경우 개인이 임의로 시행하는 경우가 많아 교육을 통한 행동 및 생활 습관 수정의 기회가 없으므로 감량된 체중을 유지하기가 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