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게이 악사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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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악사꼬프의 일생

2)악사꼬프가 추구한 사상

3)문체

4)작 품 세 계

*눈 보 라*

*가족연대기*

*손자 바그로프의 유년시절*

*회상기*

*ETC*

본문내용
2)악사꼬프가 추구한 사상
극단적인 것들을 융합함으로써 새로운 스타일을 전개한 도스또에프스끼의
방법은 극단적인 것을 피함으로써 중용에 이르기를 더 좋아했던 동시대인들
가운데 어떤 사람에게도 계승되지 않았다.
그리고 이것은 1840년대부터 체호프까지의 러시아 리얼리즘의 두드러진
특징이다. 그 중 악사꼬프도 안정된 유산 계급인 귀족이었지 불안정한 평민
인텔리겐찌야가 아니었다
최고의 연장자인 세르게이 찌모페예비치 악사꼬프는 훨씬 구세대에 속하는
인물이었으며 뿌쉬낀이나 그리보예도프보다도 구세대인이었다.
결과적으로 그는 엄격한 의미의 리얼리즘 세대와는 구별되는 많은 특징들을
갖고 있다. 그는 고골리의 영향을 통하여 문학에 발을 디뎠고 그의 모든
작품은 리얼리즘이 우세했던 시기에 속한다.
고전주의, 특히 보다 고상한 '장르' 속에서의 고전주의는 악사꼬프의 전원적인 심성에는 매우 맞지 않았다. 1832년에 악사꼬프는 고골리를 만났고 그에게서 뿌쉬낀이나 다른 어떤 사람에게서도 보지 못했던 순수하게 러시아적인 재능을 인지했다. 모스크바 사교계에서 순수한 러시아주의의 본거지였던 악사꼬프의 집은 고골리 숭배의 사원이 되었고 악사꼬프는 그 사원의 대사제가 되었다. 고골리의 재능은 본질적으로 악사꼬프의 재능에 전혀 부적합했지만, 악사꼬프에게 현실에 대한 새로운 태도를 보여준 사람은 바로 고골리였다. 즉, 삶을 있는 그대로 다루고 삶을 반드시 고전적인 형식의 틀 속으로 강요함이 없이 삶의 모든 소재를 이용하는 가능성을 보여준 사람도 바로 고골리였다.
이처럼, 고골리는 악사꼬프에게 큰 영향을 주게 된다

3)문체
그의 문체는 명료하다. 그의 문체는 문체가 표현하는 것에 완전히 적합하기 떄문에 사람들은 그것에 주시하지 않는다. 그의 문체는 아름다운 러시아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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