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사회복지 현장실습]왼손을 사용하는 능력 키우기 프로그램 운영일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22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 장애아 부모교육 프로그램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기업별 직종별 합격자기소개서 샘플모음 35개의 직종별 총 300여편의 자기소개서 수록 [자소서 잘 쓰는 방법][자소서 잘 쓰는 비법][합격한 자소서 모음][우수 자소서 샘플 모음][자기소개서 작성법 노하우] [보너스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 직업별자기소개서모음[자기소개서각항목별합격샘플모음][면접보는방법및면접잘보는노하우][자기소개서샘플총정리][각분야별및각항목별자기소개서예문총망라]
- 하고 싶은 말
-
사회복지 현장실습 중 왼손을 사용하는 능력 키우기라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현장상활과 자기 평가를 작성한 운영일지 입니다.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 운영일지 입니다.
표로 만들어져 있으니 목차를 참고해주세요.
- 목차
-
프로그램 운영일지
프로그램명
참 석 아 동
장 소
보조 진행자
진행자
프로그램 내용(도입, 활동, 마무리)
평 가
supervision(공란)
- 본문내용
-
인사
노래하며 율동하기먼저 진행자의 이름을 소개 한 뒤 아이들에게 선생님 이란 것을 각인 시켜주기 위해 되물음. “OOO 선생님” 하면서 모든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크게 대답함. 보조 선생님을 소개 한 뒤 아이들에게 율동하는 것을 좋아 하냐고 물음. 모든 아이들이 싫어한다고 대답함. 진행자는 “너희들이 평소에 싫어하고 안 해 봤을 것 같아서 율동하는 시간을 준비 했어” 라고 말 한 후 [머리-어깨-무릎-발-무릎-발]노래를 아냐고 물음. 아이들 모두 안다고 대답.
진행자는 아이들과 함께 율동과 노래를 하며 노래의 마지막에 [귀-코-귀] 하면서 눈을 짚음. 아이들은 진행자를 보고 귀를 짚었다가 다시 눈을 짚는 모습을 보임. 진행자는 “여긴 눈이 아니죠?”라고 말 한 후 진행자를 따라 손을 짚은 아이들은 다음 율동부터 벌칙이 있다고 말함.
첫 번째 율동을 틀린 벌칙에 걸린 친구들은 다음부터 잘하라고 박수쳐줌. 진행자는 “틀린 친구들이 안 틀리며 율동할 수 있게 우리 한 번 더 기회를 줘 봐요.” 라고 말하며 다시 율동 시작. 두 번째는 이00과 이00 친구(남자-단짝인 듯 보였음)가 틀림. 벌칙을 받으러 앞으로 나오자 아이들은 벌칙을 엉덩이로 이름쓰기를 하자고 함. 이00과 이00 친구가 안한다고 들어가려고 함. 진행자는 “그럼 친구들에게 다음부터 잘하라고 사랑의 총알을 쏴주기로 할까요?” 하자 더 안한다고 바닥에 누움. 벌칙은 친구가 하기 싫어 하니까 다음부터는 잘하라고 박수 쳐줌. 세 번째는 벌칙(친구에게 사랑의 총알 쏘기)을 꼭 줄 것이라고 말했지만 여전히 지켜지지 않음. 벌칙을 지키지 않자 분위기 더 어수선 해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춘향전을 읽고 가장 인상 깊은 한 문단을 선택하여 소개(교재에 실린 것을 그대로 인용)하고 해당 대목을 주목한 계기가 무엇인지 기술한 다음, 앞에서 서술한 내용에 비추어 춘향전이 대중적 인기를 끈 이유가 무엇인지 논하시오
- 게슈탈트 원리를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국제사회복지] 국제사회복지의 발달요인 및 주요개념
- 우 리나라지적체계에대한고찰과문제점지적개선방안고찰
- [심리학] 계열 위치 효과에 관한 연구 -초두효과, 최신효과를 중심으로
- 꿈의 해석
- 지적장애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활동 프로그램 계획안
- 국가공무원과 지방공무원의 제도상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학교사회복지] 중학생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 계획서
- [학교사회복지론] 대인관계 향상 프로그램 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