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6급 최종 합격 자기소개서(자소서) - 복사본 (199)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2.23 / 2023.02.23
  • 8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New 최신 / BEST 합격자 자기소개서 · 자소서

안녕하세요 판매자입니다.

-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부 졸업

- (前) 삼성전자 엔지니어 근무

- (前) LG이노텍 엔지니어 근무

- (現) SK하이닉스 엔지니어 근무 중

안녕하세요 판매자입니다.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은 무엇인지, 취준생이 자기소개서 자소서에서 어필할 수 있는 점은 무엇인지 이 자기소개서에 담았습니다.

이 자료를 통해 자소서 문항의 핵심을 파악하고, 다수의 서류합격. 최종합격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자료를 통해 서류합격을 넘어 면접 전형에서도 강점을 나타낼 수 있는 자기소개서를 완성시킬 수 있을 것 입니다.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합격 최신 항목 구성, “최종 합격” 자소서 ·자기소개서 모음

○ 취업전문가의 첨삭 및 검수를 받은 합격자 자기소개서 ·자소서 입니다.

○ New 트렌드에 따라 달라지고 복잡해진 자기소개서 자소서 항목 반영

○ 최종합격 NEW 자기소개서 자소서 모음+ 자기소개서 자소서 양식

-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성장과정 + 자기소개서성격의장단점 사무직자기소개서/ 간호사자기소개서/ 공무원자기소개서 자소서/ 사회복지사자기소개서/ 유치원교사자기소개서, 보육교사자기소개서 /어린이집교사 자기소개서/ 생산직자기소개서 체육교사자기소개서/ 스포츠강사 자기소개서, 경찰자기소개서/교직원자기소개서 교무행정사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성장배경 생활신조 가치관/ 학교생활/가족사항 등 참고

- 기업자기소개서자소서,직종자소서자기소개서,기업자기소개서샘플,직종자기소개서예문,자기소개서자소서견본,기업자기소개서,직종자기소개서,업종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자소서, 취업 서류 면접
본문내용
[준비된 인재]
사랑받는 일등 민족은행 NH농협은행 행원으로서 필수적 역량은 ‘영업력’과 ‘의사소통 능력’, 전문적인 지식입니다. 대학시절, 금융권 홍보대사 및 3년간의 교내 홍보대사 활동과 금융 자격증 취득을 통해 세 가지 역량을 성장시켰습니다.
금융권 홍보대사를 하며 약 300명의 지역민들에게 가입 시, 우대금리 제공의 이점을 강조하여 금융상품을 홍보하였습니다. 이에 해당 상품 가입률이 상승하는 효과를 거둔 경험이 있습니다.
교내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고등학생을 상대로 캠퍼스 투어를 진행하며, 의사소통 능력을 길렀습니다. 새로운 사람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자세와 학생 반영을 살피며 상대 맞춤형으로 반응을 이끌어 내는 순발력도 기를 수 있었습니다.
학부시절, AFPK 자격증 취득과 전공수업의 재무관리, 중급회계 등을 수강하며 개인 자산관리와 기업의 재무제표를 분석하는 능력을 키움으로써 경제학의 지식을 쌓았습니다.
입행 후, 이러한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경제동향을 설명하고 알맞은 금융상품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니즈 충족, 고객 만족을 실현하여 지점 실적과 NH농협은행의 성장에 이바지하겠습니다.
2. 기업금융 또는 자산관리 분야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자신의 경험과 아이디어를 토대로 지원분야와 관련하여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1020 고객, 100년 농협의 밑거름]
100세 고객 시대, 자산관리 분야 경쟁력 강화의 핵심은 미래 충성고객 확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재테크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투자 연령대는 낮아지는 트렌드 속에서 1020세대 고객을 조기에 충성고객으로 확보하겠습니다.
대학시절, 혁신적인 전략으로 교내 홍보대사의 신입생 모집률을 높인 경험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가장 붐비는 점심시간에 학교 후문에 부스를 직접 설치한 후, 학생들의 관심도를 분석하여 그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준비였습니다. 또한 퀴즈를 통해 학생들의 자발적인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였습니다. 그 결과 다음 기수 지원율이 2배 가까이 오르는 성공적인 결과를 거두었습니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입행 후 MZ 세대부터 알파 세대까지의 트렌드를 빠르게 분석하고, 이를 접목시킨 고객 맞춤 자산관리 브로슈어를 제작하여 1020 고객을 유치하겠습니다. 또한 창구에서 그들을 위한 자산 관리 컨설팅을 제공하여 고객의 소속감을 확대시키겠습니다. 유치한 고객은 맞춤형 관리를 통해 충성고객으로 만들어 NH농협은행의 자산관리 플랫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겠습니다.
3. 당행이 강조하고 있는 ‘고객 중심의 따뜻한 디지털 금융’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본인이 입행 후 실천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모두가 누리는 따뜻한 금융]
‘전 연령대의 고객이 제약 없이 디지털 편리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진정한 디지털 금융의 가치 실현이라고 생각합니다.
금융권 홍보대사 당시, 지점의 고객 응대를 담당하며 60대 고객님의 앱 서비스의 불편함을 목격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 상황에서 고객님께 불편사항을 묻고, 앱 사용법을 차근차근 알려드리며 문제를 해결해 드렸습니다. 앞선 상황은 모든 고객이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방향으로 혁신해야 한다는 점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