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를 디자인하라(독서감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1.07 / 2023.01.0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언어를 디자인하라(독서감상문, 독후감)
본문내용
비트겐슈타인이 말했다. “내 언어의 한계가 내 세계의 한계”라는 말을 하지 않더라도 우리는 알고 있다. 뭔가 다른 사람에게는 사용하는 언어부터 다르다는 것을. 유명 인사들의 어록을 보고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그들의 자신만의 확고한 컨셉을 바탕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언어로 정확하게 표현하였기 때문이다. 이러한 표현은 세상을 놀라게 만들고, 상대방의 마음에도 자연스레 스며들게 된다. 항상 언어가 문제이다. 미국 전 대통령인 트럼프가 몰락했던 이유도, 성공했던 이유도 그리고 연예인이 무명에서 톱스타로 도약하게 되는 이유도 모두 그들만의 언어에서 시작된다. 1년에도 수백 권씩 쏟아지는 언어와 관련된 책들이 수도 없이 팔리는 이유를 이러한 부분에서 찾을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모음집(A+,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디자인하는 방법. 그리고 어떻게 사람부자가 되었는지 그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고,중반부에서는 사람과의 관계란 것은 나만 주는 것이 아닌 때로는 관계를 위해서는 인간관계에서 생기는 문제에 대해 해결해야할 때도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인간관계에 대해 사람을 만나고, 사람을 겪어내고, 사람과 함께 성장하는 법 그리고, 6가지 키워드로 여러 가지 인간관게에 대해 작가 자신이 생각하는 관계의 정석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으며, 후반부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목차=1. 자유론2. 1만 시간의 재발견3. 19호실로 가다4. 82년생 김지영 5. 90년생이 온다6. 19847. 갈매기의 꿈8. 감시와 처벌9. 감정의 안쪽10.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11. 개인주의자 선언12. 걸리버 여행기13. 공중그네14. 구운몽15. 국부론16. 국화와 칼17. 군주론18.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19. 그릿20. 기획의 정석21.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22. 꾸뻬씨의 행복여행23. 꿈꾸는 다락방 24. 꿈의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독서 사회라고 말할 수 있다. 사회를 유지하고 결속시키는 의사 소통이 독서를 통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그런 점에서 독서는 곧 문자 언어를 통한 사회적 기능(social functioning)이기도 하다. 1. 독서와 생활(1) 생활 속의 독서독서는 우리의 일상 생활 구석구석에 들어와 있다. 사람들은 하루의 일과를 신문을 보는 일로 시작한다. 그리고 학교나 직장으로 나가서 그곳의 일을 한다. 그런데 학교에서 하는 일은 책을 읽고 공부하는 것이며, 직장에서 하

  • 제약회사 해외영업에서 언어치료사로 독후감
  • 독서 행위는 끝을 냈습니다. 사람을 상대한다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일 것입니다. 특히나 장애를 가지고 있는 분들을 대하는 것은 보통의 에너지로는 힘든 일일 것입니다. 힘들지만 보람된 일을 하시면서 본인만이 하실 수 있는 일을 찾으신 사람책을 오늘 만났습니다. 집단의 효율성만 좇다 보면 소홀히 생각될 수 있는 이런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하고 싶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람책 Library 행사를 마치고 가는 버스 안에서

  • 90년생이 온다 [독서감상문]
  • 언어생활부터 소비성향, 가치관까지 세상을 주도하는 90년대생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기성세대와의 가치관이 다른 90년대생, 현실적으로 이해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많다. 그러나 그건 변화하는 세상에서 ‘꼰대’로 남는 비결이 된다. 회사 기업(조직)에서 시장에서 그 특성을 이해하지 못하면 서서히 도태될 수밖에 없다. 용산 전자상가, 질소과자 등에서 그 예를 찾을 수 있다. 간단하고 간결하게 그리고 재미있고 정직하고 삶의 목표가 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