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학_특수교육학 수업시간에 청각장애인 목사님을 만난 이후 자신이 느낀 청각장애인에 대한 생각을 서술하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7 / 2022.09.17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해주세요.
- 본문내용
- ‘청각장애인 목사님을 만난 이후 청각장애인에 대한 생각 서술하기’라는 과제를 받으니 이전에 수강했던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에서 강사님의 질문이 떠올랐다. 먼저, “장애의 종류에는 지체장애인, 뇌병변 장애인, 시각장애인, 청각장애인, 언어장애인, 지적장애인, 자폐성 장애인, 정신장애인, 신장 장애인, 심장 장애인, 호흡기 장애인, 간 장애인, 안면 장애인, 장루·요루 장애인, 뇌전증 장애인의 15가지가 있다”고 설명하신 후, 여러분들이 만약 시각장애, 청각장애, 언어장애만 놓고 자신이 장애를 선택할 수 있다면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인가? 하는 것이었다.
- 참고문헌
-
※ 참고문헌
노라 엘렌 그로스(2003), 『마서즈 비니어드 섬 사람들은 수화로 말한다』, 한길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나라 통합교육의 실태와 문제점과 해결방안
- 진보주의 교육철학이 현대교육에 주는 시사점
- 학교부적응 청소년들을 위한 학교사회복지 실천방안
- 도서 `전쟁의 슬픔` 작품분석
- 김남조론 - 작가의 생애와 활동
- 김남조론 레포트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영어와 영미문학] 데이비드 허버트 로렌스(D. H. Lawrenc) `England , My England` 분석
- 상담교사가 교실수업을 실시할 때 진로영역에서 교실수업의 구체적인 내용을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