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시스템/결과보고서/기계공학응용실험1/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기계공학과/실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6.23 / 2021.06.23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파일명 : 자동차 시스템 결과보고서
학교/학과 : 금오공대/기계공학과
과목명 : 기계공학응용실험1
자료설명 : 금오공과대학교 기계공학응용실험1 자동차 시스템 결과보고서 입니다.
과제작성 학기 : 2016년 2학기
- 목차
-
목차
1. 엔진 행정사이클
2. 실린더 지름, 피스톤 지름, 행정길이를 측정 후 배기량 계산
3. 저널 베어링의 종류
4. 고찰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엔진 행정사이클
① A-B
선도의 A에서 B까지의 부분을 보면 피스톤이 상사점으로 부터 하사점으로 움직이면서 실린더 내의 압력은 대기압 이하 진공에 가깝게 되어 혼합기가 흡입되는 흡기 행정이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 금오공대 기계공학부교수, 기계공학실험, 문운당, 2010, pp. 499~519.
? 자동차 용어사전, 자동차용어사전편찬회, 2012. 5. 25., 일진사 (저널검색)
? 두산백과, 베어링, 2016. 10. 27.
? 엔진은 이렇게 되어있다, 2010. 2. 25. (저널베어링)
? 이달호, 자동차 구조원리 및 정비(www.bluememvers.hyundai.com), 2011. 05. 3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