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증강현실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모바일 증강현실
모바일 증강현실에 대해
*목차*
증강현실 이란 ?
증강현실의 발전
증강현실 장단점
기존의 증강현실&모바일 증강현실
모바일 증강현실
모바일 증강현실현황
모바일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
기대효과
결론(발전전망)
*증강현실 이란?*
모든 환경을 컴퓨터 3차원 이미지로 제작하는 가상현실과는 다르다
증강현실은 가상현실과는 달리 사용자가 현재 보고 있는 환경에 가상 정보를 부가해준다는 형태이다 증강현실은 현실영상 위에 가상의 정보가 중첩되는 복합형 가상 현실 시스템으로 가상 현실보다 더욱 현실감이 가중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애플 맵핑 분석 및 최종전략
  • S-O Mapping에서의 최종 전략(1) S2-O3 : 모바일 쇼핑몰 비즈니스와 증강현실 기술의 응용(2) S4-O5 : 모바일 1인 창조 기업(3) S5-O3 : 유통의 혁명, 앱 스토어2. S-T Mapping의 최종 전략(1)S2-T3 : 모바일 쇼핑몰로 인터넷 쇼핑몰 넘어서기(2)S7-T7 : 수출국 장벽에 대한 유연한 대처3. W-O Mapping에서의 최종 전략(1)W1-O5 : 모바일 웹 접근성 및 호환성 부족(2)W3-O2: 옥의 티, A/S 제도 ‘리퍼비시’4. 최종 전략 순위Reference페이지 20 / 21

  • [멀티미디어] 모바일 서비스
  • 모바일 미디어의 다양한 상호 작용성⑸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5.2 모바일 서비스 단점 ⑴ 모바일 정보격차 ⑵ 휴대폰 중독 현상⑶ 성인 콘텐츠의 규제 장치의 허술 ⑷ 모티켓의 실종 6. 모바일 서비스 모바일 멀티미디어의 향후 전망6.1. 모바일 멀티미디어 기술의 발전 동향⑴ 모바일기기 기능의 발전⑵ 모바일기기의 한계성 극복⑶ 모바일 헬스케어 폰 NTT도코모의 Wellness mobile phone⑷ 증강현실과 스마트 러닝6.2. 모바일 환경의 추세와 발전6.3.

  • [증강현실] 증강현실의 특징과 사례
  • 증강현실기술은 사용자가 실제 환경을 볼 수 있게 하여 보다 나은 현실감과 부가 정보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스마트폰 카메라로 주변을 비추면 인근에 있는 상점의 위치, 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입체영상으로 표기된다.또한 원격의료진단방송건축설계제조공정관리 등에 활용된다. 최근 스마트폰이 널리 보급되면서 본격적인 상업화 단계에 들어섰으며, 게임 및 모바일 솔루션 업계교육 분야 등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AR은 인간과

  • [증강현실] 증강현실의 특징, 기술 및 사례
  • 증강현실은 가상현실과 달리 사용자가 현실 세계에서 가상의 콘텐츠나 서비스와 직접적이고 직관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이와 같은 증강 현실이 갖는 상호작용의 특징을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를 대변할 수 있고,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모바일 컴퓨팅과 접목하려는 모바일 증강현실에 관한 연구가 1990년대 중반부터 진행되어 왔다. 증강현실은 여기(here), 지금(now), 실시간(realtime)으로 대표되

  • 증강현실의 개념, 종류 및 증강현실의 사례 분석
  • 증강현실이란?2.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의 구분3. 증강현실의 원리4. 증강현실의 특징1) 상호작용 (Interaction)2) 현실감 (Presence)3) 몰입감 (Involvement)4) 흥미 (Interest)5) 이해도 (Easy to use)5. 증강현실의 종류1) 디스플레이2) HMD(Head Mounted Display)3) Desktop Display4) 카메라 기반의 증강현실 공간 구성6. 증강현실의 활용분야와 연계된 공간1) 활용분야2) 공간과 연계된 증강현실과 부가가치7. 증강현실의 응용 사례1) 웹 콘텐츠 분야2) 모바일 콘텐츠 분야3) 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