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와 게임 시나리오 사신기 신화와 게임 시나리오 사신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四神紀
사신기
INDEX
01 Introduction
02 Structure
03 Character
04 Expect Effect
1
게임 소개
01 Introduction
제목 : 四神記 - 사신기
네 명의 신들에 대한 기록이란 뜻.
주인공이 전통성을 찾아가는 이야기
장르 : MMORPG
01 Introduction
특징
속한 국가의 신에 따라 속성이 다르다.
4가지의 큰 직업군으로 나뉜다.
같은 스킬을 가져도 그 효과는 다르다.
01 Introduction
플렛폼
- PC
- 장르 특성상 다중접속 가능이 용이한 컴퓨터로 출시하는 것이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개인용컴퓨터로 출시하는 것이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2
스토리구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류문화] 일본에서의 한류현상 분석
  • 게임,출판,테마파크 등 관련 산업에 미치는 파급 효과가 매우 높으며 이러한 관련 사업을 통해 거액의 수익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이러한 것을 우리는 흔히 창구효과(Window Effect)라고 말한다.i) 강점 영상물은 복제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다큰 틀로 보자면 영화 -> DVD -> 비디오 순으로 확산되어 가는 영상물의 창구는 그 확산 과정에서 복제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다. 다른 컨텐츠로의 확산을 위해서는 막대한 자본이 소요되지만, 영상물의 경우 그

  • [문화산업] 일본소설과 sbs 드라마 연애시대 분석을 통한 일본시장 개척
  • 게임,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의 이종분야로 원작이 확산된다. 그리고 OSMU가 발전된 개념이 바로 OBMU(One Brand Multi Use)다. 영화 매트릭스는 개봉과 동시에 게임, 소설, 애니메이션이 동시 발매되면서 동반상승효과를 기록했다. 이는 최근의 반지의 제왕, 해리포터 등에서도 쉽게 발견되는 코드다. 이는 국내에서도 찾아 볼 수 있다.지난해 말 개봉해 국내 흥행기록을 모두 바꾼 영화 와 지난달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일찌감치 2시즌을 예약한

  • 『삼국유사』설화의 스토리텔링 전환 방안 연구
  • 신화화하는 전환 전략을 사용했다.태왕사신기는 역사적 영웅의 일대기를 중심으로 CG 등을 적극 활용하여 현재적 취향을 소구하는 전략을 활용하였다.3. 『삼국유사』 설화의 문화콘텐츠화 방안설화의 구조나 소재만을 부분적으로 활용하는 경우는 매우 다양하게 등장한다.애니메이션 , 만화, 게임, 뮤지컬로 개발한 , 애니메이션등이 그것이다. < 바다의 전설 장보고>는 대중적인 성공에도 불구하고 주

  • 한류 및 대중문화와 미디어
  • 게임, 헤어스타일 등 대중문화와 한국의 인기연예인들을 동경하고 추종하며 배우려고 하는 일종의 사회 문화적 유행을 일컫는 용어로 한류를 규정한 사례도 있다. 한류가 가장먼저 시작된 장르는 드라마다. 1996년 베트남 등 중화권에서 한국드라마가 방영되고 한국스타가 인기를 끌면서 HOT 안재욱 NRG 등 가수들의 중국진출이 잇따랐고 영화가 바통을 이어 받아 그 틀을 확산한 것으로 분석된다. 중국 언론이 처음 사용한 것으로 알려진 한류라는 말은

  • 경상대_교류용 이러닝_홍상우_드라마의 의해 강의노트(1~26강)
  • 사신기>김영현여성성장스토리 →사극에서 남성이 주병인물, 여성이 이목을 끔. 각각의 상황에서 위기 극복, 성취 의식이 강한 여성.선덕여와 여왕의 성장담, 과제를 해결하는 여성, 여성시간, 성장스토리 → 시대와 소통하는 효과적 수단노희경진지한 문학성이 지배하는 세계인간에 대한 진지한 묘사, 생생한 인간, 인간의 따뜻함 다중 스토리 구조, 각각의 등장 인물에 대한 애착 준영과 지오. 그러나 드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