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MP3 시장조사-소비자들의 MP3 구매선호도를 중심으로(A+리포트)
mp3 플레이어와 연동도 가능한 음원 관리 프로그램. 기능으로 Ipod와의 자동 업데이트, CD에서 원하는 포맷으로의 추출, 자신의 음악 라이브러리 관리, 플레이어의 기본적인 기능.Ⅱ.MP3의 전반적인 시장현황나. MP3의 주요 시장동향◈ 수천 곡도 넣을 수 있는 대용량 승부- 영화나 뮤직비디오와 같은 큰 파일을 저장 재생기능◈ 다양한 추가기능- 라디오음악 mp3 음원으로 전환, 녹음기능, FM 수신기능◈ 대용량 메모리를 탑재한 MP3- 대용량 플래시메모
- MP3시장에서 아이리버의 성공전략(레인콤)
MP3 시장에 혜성처럼 등장하였으며, 이 제품은 출시한지 6개월 만에 미국 시장 점유율 1위에 올라섰다. 뿐만 아니라 레인콤은 이어 2002년 9월 목걸이용 MP3 player를 출시, 3개월 만에 세계시장을 석권하는 경이적인 기록을 남겼다. 그 뒤 또한 플레쉬 메모리 타입인 IFP 시리즈의 성공으로 2002년 800억 원에 불과하던 매출액이 2003년에는 2300억, 2005년 808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을 정도로 높은 성장률을 이루어왔으며, 2004년 말 기준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 55%를
- [마케팅전략] mp3플레이어 삼성 `Yepp`옙 시장선점 전략
용한 적극적인 패키지 판매(디카 + yepp)→ 신제품 위주의 단기적 프로모션→ 구매 시점에 영향을 주는 요소 공략에 미흡 Ⅴ. SWOT 분석Strenths : 삼성전자의 인지도, 기술력, 자본력, 신뢰도Opportunities : ① 시작 단계인 GB 시장 ② MB시장과의 차별화 여지Weakness : ① yepp에 대한 인지도가 낮음② yepp을 삼성전자와 연결하지 못함Threats : ① 아이리버의 브랜드 인지도가 강력② 세계 1위 애플의 진출 본격화③ mp3폰의 등장④ 새로운 기업의 시장 진출이 용
- [신제품개발 및 마케팅전략수립] 태양광을 이용한 차세대 통합형 충전기
용 가전/통신기기시장에서 태양광을 이용한 충전기기 및 자체 브랜드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지금과 같은 디지털 혁명의 격변기에서 국내에서는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휴대폰 시장 뿐만 아니라 mp3 Player, 디지털 카메라, 캠코더, 노트북 등의 IT기기 및 DMB ,PSP기기등의 여러 가지 가전제품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인 전지 산업에 있어서 전력사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기존의 연료전지 및 화학전지가 아닌 태양광을 이용한 충전기를 이용하
- [광고기획서] 삼성전자 mp3 Yepp 옙 광고기획서
MP3폰 출시 MP3폰이 128M까지 지원될 경우 일부 시장 잠식 불가피 기술적 한계제품 고유 영역의 전문성But, MP3폰의 한계다양한 기능과 전문성에 대한 요구디카폰↑ 디지털 카메라↑ 동반상승효과배터리 수명 – MP3 작동시 2시간용량의 한계Market Analysis - MP3P 둘러싼 Issue 3OutlineSituation analysisProblem introductionCommunication strategyMedia strategyPromotion strategyEvaluation MP3P를 위협하기엔 한계가 있음Market Analysis - MP3P 둘러싼 Issue 4플래시 메모리 가격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