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 MP3 용 메모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30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세계에서 흔히 사용되고있는 디지털 카메라,MP3 Player,PDA,캠코더 등에서는 대부분 플래쉬메모리를 저장 장치로 사용하고 있다.이 플래쉬메모리는 한 개의 트랜지스터로 셀을 구성하고 전기적 소거가 가능한 비휘발성 메모리로써 내부 방식에 따라 NOR(병렬)형 방식과 NAND(직렬)형 방식으로 나뉘며 NAND형은 NOR형에 비해 제조단가가 싸고, 대용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NOR형은 NAND 형에 비해 데이타의 속도가 빠르며 안정성이 우수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이 플래쉬 메모리의 종류로는 CF,SDC,MMC,SMC,XDC,MS 등으로 나뉠수가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MP3 시장조사-소비자들의 MP3 구매선호도를 중심으로(A+리포트)
  • mp3 플레이어와 연동도 가능한 음원 관리 프로그램. 기능으로 Ipod와의 자동 업데이트, CD에서 원하는 포맷으로의 추출, 자신의 음악 라이브러리 관리, 플레이어의 기본적인 기능.Ⅱ.MP3의 전반적인 시장현황나. MP3의 주요 시장동향◈ 수천 곡도 넣을 수 있는 대용량 승부- 영화나 뮤직비디오와 같은 큰 파일을 저장 재생기능◈ 다양한 추가기능- 라디오음악 mp3 음원으로 전환, 녹음기능, FM 수신기능◈ 대용량 메모리를 탑재한 MP3- 대용량 플래시메모

  • MP3시장에서 아이리버의 성공전략(레인콤)
  • MP3 시장에 혜성처럼 등장하였으며, 이 제품은 출시한지 6개월 만에 미국 시장 점유율 1위에 올라섰다. 뿐만 아니라 레인콤은 이어 2002년 9월 목걸이용 MP3 player를 출시, 3개월 만에 세계시장을 석권하는 경이적인 기록을 남겼다. 그 뒤 또한 플레쉬 메모리 타입인 IFP 시리즈의 성공으로 2002년 800억 원에 불과하던 매출액이 2003년에는 2300억, 2005년 808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을 정도로 높은 성장률을 이루어왔으며, 2004년 말 기준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 55%를

  • [마케팅전략] mp3플레이어 삼성 `Yepp`옙 시장선점 전략
  • 용한 적극적인 패키지 판매(디카 + yepp)→ 신제품 위주의 단기적 프로모션→ 구매 시점에 영향을 주는 요소 공략에 미흡 Ⅴ. SWOT 분석Strenths : 삼성전자의 인지도, 기술력, 자본력, 신뢰도Opportunities : ① 시작 단계인 GB 시장 ② MB시장과의 차별화 여지Weakness : ① yepp에 대한 인지도가 낮음② yepp을 삼성전자와 연결하지 못함Threats : ① 아이리버의 브랜드 인지도가 강력② 세계 1위 애플의 진출 본격화③ mp3폰의 등장④ 새로운 기업의 시장 진출이 용

  • [신제품개발 및 마케팅전략수립] 태양광을 이용한 차세대 통합형 충전기
  • 용 가전/통신기기시장에서 태양광을 이용한 충전기기 및 자체 브랜드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지금과 같은 디지털 혁명의 격변기에서 국내에서는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휴대폰 시장 뿐만 아니라 mp3 Player, 디지털 카메라, 캠코더, 노트북 등의 IT기기 및 DMB ,PSP기기등의 여러 가지 가전제품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인 전지 산업에 있어서 전력사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기존의 연료전지 및 화학전지가 아닌 태양광을 이용한 충전기를 이용하

  • [광고기획서] 삼성전자 mp3 Yepp 옙 광고기획서
  • MP3폰 출시 MP3폰이 128M까지 지원될 경우 일부 시장 잠식 불가피 기술적 한계제품 고유 영역의 전문성But, MP3폰의 한계다양한 기능과 전문성에 대한 요구디카폰↑  디지털 카메라↑ 동반상승효과배터리 수명 – MP3 작동시 2시간용량의 한계Market Analysis - MP3P 둘러싼 Issue 3OutlineSituation analysisProblem introductionCommunication strategyMedia strategyPromotion strategyEvaluation MP3P를 위협하기엔 한계가 있음Market Analysis - MP3P 둘러싼 Issue 4플래시 메모리 가격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