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항공대학교] 마케팅관리 2016년 기말고사 요약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2 / 2016.07.02
- 5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2016년 한국항공대 I교수님의 마케팅관리 기말고사 요약본입니다.
요약본은 교수님께서 수업시간에 말씀해주신 내용과 교과서의 내용을 함께 요약했습니다.
A+를 받은 과목입니다.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없음
- 본문내용
-
[구매 후 인지 부조화]
신중한 구매 의사 결정 과정을 거쳐 최상의 대안 제품을 구매한 후 그 선택에 대해 의심하는 상태이다. 해소 되지 않으면 불만족이며, 고관여 일수록 심하다. 이에 소비자는 선택하지 않은 대안의 광고를 피하고 기업은 보증, A/S, 환불 정책으로 대응한다. 인지 부조화를 극복하면 반복구매와 긍정적인 태도를 보이는 고객충성도를 갖게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시학개론]도시의 유형
- [A+] 사회복지 법제론 요약본.중간고사 기말고사 사회복지 법제 시험 기출문제들 답안 요점 정리 써머리(summary).구매평가 : A+
- [경상대학교 A+] 미국탐방시리즈 중간고사 족보
- 2023-2학기 최신 생활속에서 배우는 스페인어 1~14주차 퀴즈
- [ocu컨소시엄 A+] 형사소송법 중간고사 족보모음
- [A+] 인체안의 전쟁 중간+기말 범위 총 요약 및 정리본
- 형사소송법 2018~2020 1학기 중간,기말 모음집입니다.
- 이재수 수문학 4장 연습문제
- [A+] 행복한 삶과 가족 족보
- [A+] COVID-19포함 생활 속 화학물질과 건강 족보 Part.1 첫번째 퀴즈 문제 해석 및 정리 1/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