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는 앞으로 100년 후에도 존재 할까?
-제 생각으로는 100년 후에도 자동차는 존재 할것 같습니다.
자동차는 인간과 산업혁명이후 쭉 함께 해왔고 현재 사람들은 자동차를 엄청 편리한 도 구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의 자동차와는 달리 친환경적으로 바뀌어 존재할것 같습 니다.
•영화, the fly를 본적이 있는가?
-아니요.
•자동차에는 어떠한 동력원들이 사용되는가?
-보통 자동차는 내연기관은 '흡입-압축-폭발-배출'의 운동을하게 됩니다. 그러나 전기자동차는 충전된 전기를 사용하여 전동기를 통해 바퀴를 움직이는 방식입니다. 이때 속력은 인버터를 사용하게 됩니다. 수소연료전지의 경우는 개질장치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개질장치는 연소를 시키는 것이 아니라 압축수소와 대기중의 산소를 흡입하여 물을 만들어 내면서 전기를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보통 산소의 경우는 대기 중의 공기를 사용하는 경우를 가장 이상적인 것으로 생각하고 있으나 따로 산소를 저장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압축공기를 사용하는 것은 아직 실용화를 시키기에는 물의가 있지만 자동차내에 압축기를 설치하고 압축공기를 방출시키므로써 추진력을 얻어서 움직이게 되는 것입니다.
에너지는 증가한다. 다음 장에서 설명하겠지만 에너지 증가는 빛의 진동수의 증가를 의미하며 또한 푸른색의 빛이 가령 붉은 색의 빛보다 진동수가 높으므로 푸른색 쪽으로의 편의가 일어난다. 아인슈타인 중력 이론의 또 하나 놀라운 사실은 이것이 수성의 근일점 전진을 정확하게 예측했다는 것이다. 이 이론은 또한 다른 행성 궤도들에 대해서도 같은 효과를 예측했지만 이 궤도들은 태양으로부터 더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이 효과는 훨씬 더 작
에너지가 속도에너지로 바뀌는 것을 이용한 것이다. 일반 가정에 있는 분무기, 가압식 석유풍로의 석유 출구 등에 사용되며, 자동차의 기화기 등에도 사용된다. 또 수차증기터빈 등에서는 물 또는 증기를 노즐로부터 분출시켜 날개차를 고속으로 회전시켜 속도에너지를 기계적인 에너지로 전환시킨다. 끝이 가느다란 노즐을 끝조림(수축)노즐이라 하고, 도중에서 한 번 가늘어지고 그 끝이 넓어진 것을 발산(확대)노즐 또는 드라발노즐이라고 한다. 유
관해서는 거의 종교가 독점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1.한국이들의 내세관 형성에 영향을 준 종교는?현대 한국에는 많은 종교가 공존하고 있다. 토종적인무교(巫敎)와 외국에서 들어온 불교와 유교, 그리스도교라는 생면부지의 서양종교가 들어와 지금까지 괄목할 만한 성공을 거두었다. 한국은 다른나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다양한 동서양의 종교들이 역동적인 관계속에서 공존하게 된다.무교는 단군이래로 지금까지 한번도 절멸되
에너지의 발생, 화학반응 및 물리적 공정 및 자동차항공기 등의 이동오염원에서 발생되고 배출된다. 가장 주된 원인은 연료의 연소 시 발생하는 여러 오염물질들에 의한 것이다. 이 중 일산화탄소와 이산화질소, 아황산가스, 탄화수소 등이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한다. 특히 이산화황(SO2)의 경우 다른 大气污染물질과 반응하여 추가적인 2차 오염물질을 만들어내므로 특히 중요하다. naver 백과사전 http://100.naver.com/100.nhn?docid=837615 출처 2. 中国 大气污染
자동차의 연비를 그 이전에 비해 획기적으로 늘린 엔진이다. 하지만, 이러한 엔진들은 100%친환경적이고 영구적이지 못 하다. 따라서, 결국 연비 향상에 관한 연구가 지향하는 것은 공기 압축 자동차나 태양광 자동차와 같은 친환경적이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사용해 영구적인 에너지 원을 얻는 엔진의 개발이다. 또한, 6속 DCT와 같이 변속기에 대한 연구도 진행되고 있다. 차체 경량화에 관한 연구 방향에서는 플라스틱 바디를 이용한 차체제작과 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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