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의탄생배경과주요기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미디어의 변천역사
2. DVD의 출현배경
3. DVD실현을 위한 주요기술
4. Format과 복사방지
5. DVD 패밀리
본문내용
◎지역코드(Region code)
DVD의 영화 타이틀이 그대로 발매되면 어떤 지역에서는 영화가 극장에서 공개되기 이전에 DVD에서 볼 수 있어 영화 산업에 큰 타격을 줄지도 모르게 됩니다. 이것을 막기 위해서 세계를 6개의 지역으로 나누어 국가(National)코드라고 부르는 번호를 넣어 그 안에서 발매되는 디스크와 플레이어에는 그 번호를 할당하여 디스크와 플레이어의 번호가 일치할 경우에만 재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디스크 속에는 그 번호를 기록하고, 플레이어에서는 시스템 속에 그 번호를 기억해 놓습니다.
지역 코드는 8개 지역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일명"로우캘즈(locales)"라고도 합니다). 플레이어와 디스크들은 전세계로 부여된 지역넘버에 의해서 구별됩니다.
0: all region disc
1: U.S., Canada, U.S. Territories
2: Japan, Europe, South Africa, 와 Middle East (Egypt포함)
3: Southeast Asia 와 East Asia (Hong Kong 및 Korea 포함)
4: Australia, New Zealand, Pacific Islands, Central America, Mexico, South America와 the Caribbean
5: Eastern Europe (예전의 Soviet Union), Indian subcontinent, Africa, North Korea와 Mongolia
6: China
7: 예비용
8: 특별한 국제적 장소들 (비행기나 국제 선박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공기업 사례분석
  • 조 발표 내용 정리 1. 나이키 2. 네슬레3. 디즈니랜드4. 소니5. 스타벅스6. 필립스 7. 마이크로 소프트▶ 나이키 ◀ 나이키의 역사○ 설립배경․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들의 면면을 살펴보면 대부분 오래된 역사를 갖고 있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나이키는 30년 남짓 되는 역사를 갖고 있을 뿐이다. 스포츠 분야의 넘버 원 브랜드 나이키는 현재의 명성과는 달리 그 출발은 초라하기 짝이 없었다. ․1957년 미국 오레곤 주립대학에서 만난

  • [마케팅]불황 탈출 마케팅 전략
  • 기술적 우위, 원가 경쟁력 등을 갖추어서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 주었다. 그러나, 불황기 안정적 경영을 강조하고 기존 액정무브먼트에만 너무 안주한 나머지 차세대 전략부품의 개발과 고객 관리를 태만히 하면서 실적이 급속히 악화되었다. 결국 후발 주자이던 Citizen에 밀리는 초라한 입장으로 전락하였다. 최근 세제 시장에서 Unilever의 Wisk도 신제품을 출시하지 않고, 광고예산마저 소극적으로 집행하는 등의 지나친 긴축 경영으로 경쟁 업체인 P&G의 Ti

  • 영화기술사 영사기의발명 영화가사회문화에끼친영향 무성영화 유성영화 유성영화에대한시선 색채영화 테크니컬러 할리우드의쇠퇴 한국의시네마스코프
  • 의자발적 협약-국제적 교류 많은 영화사바이타그래프사, 뤼미에르사, 칼 램믈의 영화사 등상업적인 목적으로 영화를 이용1909년, 에디슨 등의 초기 발명가들의 영화 특허권 회사 등장할리우드 탄생 배경영화가 사회 • 문화에 끼친 영향1. 시간 개념 재창조시간의 포착 및 재구성→과거에는 소모되고 사라지던 시간을 필름에 포착하고 재구성 함으로써 시간을 대상화 시킴19C 말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기술 등장→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기술(전

  • [학사][조직구조론]조직 성장에 따른 관료제 진입과 탈퇴 - LG전자, Daum 사례
  • 0. 연구에 들어가기 앞서.성장하는 조직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적합한 형태로 자신의 구조를 변형한다. 본 연구의 주된 관심은 이러한 조직구조 변화의 과정 속에서 조직이 언제, 어떻게 관료제로 진입하며 또 어느 시점에 어떤 방법으로 관료제로부터 탈피해야만 하는가이다. 이러한 주제를 좀더 구체적으로 다루기 위해 본 연구에서는 조직구조를 결정하는 상황요인이 각각 어떤 상태에 있을 때 조직이 관료제로 진입하며 또한 관료제로부터 탈피해

  • [국제무역]중국 WTO가입 영향분석
  • 목 차Ⅰ. 검토의 배경 61. WTO 란 무엇인가 62. 중국의 WTO 가입 배경 / 의의 8Ⅱ. 중국의 현 경제 상황 분석 10 1. 중국의 경제 동향 및 전망 102. 중국의 산업별 현황 분석 133. 중국의 산업별 시장개방의 주요내용 15Ⅲ. WTO 가입이 중국에 미치는 영향 161. WTO 가입과 중국경제 162. 중국 경제성장의 가속화 193. 산업별 영향과 전망 201) 산업정책의 변화 202) 산업구조의 고도화 및 경쟁력 제고 213) 농업에의 영향 234) 주요 산업에의 영향과 전망 245) 금융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