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총론] 리얼리티 스트리트댄스 뮤지컬 `Return Original` 작품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서론
작품선정이유 Return Original 작품내용
‘Street dance’ 란?

2.본론
-Gorilla Crew 역사
-Return Original 마케팅 전략
-Return Original 분석

3.결론
-예술성과 대중성 그 중점에서

본문내용
무용가 내면의 감정표현을 중시하는 순수무용에 비해 즉흥적인 프리스타일을 통하여 그 음악적인 요소를 몸으로 표현해내는 것을 중시하며 이러한 즉흥적인 요소가 가장 극대화된 형태가 바로‘배틀’이다. 비보잉으로 부터 영향을 받아 다른 장르로까지 확산된 배틀 문화는 양측이 서로를 꺾기 위해서 기량을 겨루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스트리트댄스가 지니는 즉흥적인 요소와 맞물려, 스트리트댄스의 고유한 문화적 현상으로서 널리 인식되고 있다.


무언극 (뛰어난 연기력)
시사점 있는 스토리

관객과의 소통의 장
-공연도중 관객을 참여시켜 진행
- 공연 중간 관객의 호응 유도

-공연이 끝난 후 포토타임
공연장 시설 (가야극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 영화 마케팅 기획안
  • 분석새로운 마케팅 컨셉SWOT 분석Strength사랑이라는 대중적이고 흥미로운 소재스페인 로케이션을 통해 이국적인 정취를 전달파격적 소재를 통한 흥미 유발작품의 이미지를 받쳐주는 매력적인 캐릭터 골든 글로브 영화제 작품상을 통해 작품성 검증스칼렛 요한슨의 높은 한국 인지도와 흥행성 Weakness스페인 올 로케이션 비용한국 정서로 이해하기 어려운 상황에 대한 우려소재로 인한 제한된 관객층우디 알렌 영화

  • [국제기업경영론] 디즈니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성공사례
  • 분석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아이즈너 회장은 인터넷을 통한 영화배급을 위해 바이아콤과 제휴를 적극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터넷 사업 확장을 위해 적과의 동침도 마다하지 않겠다는 태세다. 아이즈너 회장은 디즈니가 지난 2년간의 인터넷을 통한 영화배급 사업을 면밀히 검토해왔다며 월정액이나 편당요금 체계를 통해 중간상을 배제하며 저렴한 영화관람 수단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② 전략적 제휴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 19세기 연극의 이해
  • 공연물을 접했으며 관극이 무엇과 가장 유사한 행위였는지를 결코 이해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우리가 19세기 연극에 대해 연구하는 내용이 모두 위고와 괴테의 것이라면 그 작품을 창출해내는 연극이나 사회의 완전하고 정확한 정신을 이해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같은 이유로 미래의 사학자들이 데이비드 마멧(David Mamet)이나 샘 셰퍼드(Sam Shepard)의 작품만을 연구하고 뮤지컬 희극이나 닐 사이먼(Neil Simon)의 대중극을 하찮게 여긴다면 그들은 독자들에게

  • [경영전략] 디즈니랜드 경영 전략
  • 분석-고객 만족 마케팅친절화청결화고급화정보화국제화안전화테마파크는 재 방문객을 겨냥하여 새로운 매력물을 추가하는 마케팅전략을 구사하는데, 페스티발이나 이벤트를 통해서도 이와 유사한 효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에 대규모의 옥내 및 옥외 공연을 할 수 있는 시설과 소규모 공연 시 필요한 관람석 등을 건축할 당시부터 반드시 설계에 포함시키고 있다.디즈니사의 경우 홍보 및 마케팅에도 많은 투자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마케팅

  • [한국 영화 제작투자의 활성화 전략] 한국 영화 제작투자의 활성화 전략
  • 예술대 문화예술경영대학원 발행, 문화산업경영 전공한국영화의 구조적행위적 요인과 흥행성과의 관계 김 숙 저 | 이화여대 대학원 발행, 신문방송학 전공가치사슬 확대를 통한 영상콘텐츠 활용방안 임준철 저 | 중앙대 예술대학원 발행, 영화 전공,WTO 및 뉴라운드의 시장개방압력과 한국영화의 중장기 발전전략 심광현 공저 저 | 영화진흥위원회 발행, 2000 WTO 가입 이후 중국 영화산업의 변화와 전망 박희성 저 | 영화진흥위원회 국제공동제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