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한일 교류 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4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 설명
2.구상 동기
3.시장성 분석
4.사업 계획 – 사업전략 /인력구조
5.상권 분석
6.재무 계획 - 투자 비용 /예상소요비용/자금조달방법
7.예상 수익
8.목표
- 본문내용
-
시장성 분석
1.현재 시장 상황
한국 내 한일 교류 카페
신촌에 2개, 부산에 1개
기존 개체 수가 적기에
시장 진입이 용이
2. 채산성 분석
특별한 노동이나
많은 투자가
필요한 것이 아님
비교적 적은 투자비용으로
원금회수가
빠를 것으로 전망
3.주요 고객층
1) 한국인 – 일본어를 공부하는 사람,
일본문화에 관심 있는 사람
2) 일본인 – 한국어 공부하는 유학생,
관광객
한국에서는 인터넷의 발달로 일본 음악 및 드라마에 접근하기 쉬워지면서 매니아층 형성.
이들 중 상당 수는 일본어에 흥미를 갖고 있음. 또한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에 인본인 관광객 증가와 한국어에 관심을 갖는 일본인도 증가.
일본이라는 특정국가를 설정함에 따라 수요층
자체는 타 아이템에 비해 두텁지 못해도
장기적으로 유지될 수 있는 수요층.
1. 마케팅
1) 오픈하기 오래 전부터 오프닝 날짜를 홍보, 파격적인 오프닝 행사로 이름을 알린다.
2) 인터넷 카페, 펜팔 사이트, 일본 여행 사이트등에서 홍보 및 무료 음료 쿠폰 배포
3) 각 대학교 어학원 앞에서 일본인에게 전단지 배포
4) 구두전달효과를 높이기 위해 친구 데려오기 또는 추천인 제도 도입 (회원제일경우)
5) 공항(입,출국항 모두)에서 쿠폰배포
→입국하는 일본인 뿐만 아니라 출국하는 일본인에게도 배포,
다시 방문 할 때 혹은 지인에게 전달하여 사용 가능하게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