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 생활과학부 의류패션학과 2023학년도 3학년 1학기 패션마케팅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16 / 2023.10.16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전략 비교·분석 (BURBERRY)

A 받은 과제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과제 작성하세요 ^^
목차
버버리 4P 믹스 전략

I. 서 론

1. 버버리 브랜드 소개

1) 경영 이념, 경영 방법, 기업 현황
2) 브랜드 컨셉

II. 본 론

1. 버버리 TARGET CUSTOMER

2. 버버리의 4P믹스전략
1) 상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본문내용
I. 서 론


1. 버버리 브랜드 소개


1) 경영 이념, 경영 방법, 기업 현황


버버리 그룹 공공 유한 회사(영어: 버버리 Group plc)는 아우터 웨어(의류), 패션 액세서리와 향수, 선글라스와 화장품 제조·판매를 하는 영국의 명품 패션 기업이다. 특유의 타탄 무늬는 버버리의 트레이드마크이다. 버버리는 창립자인 토마스 버버리가 디자인한 트렌치코트로 가장 유명하다. 1955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와 찰스 왕세자로부터 왕실 납품권(Royal Warrant)을 수여받았으며 현재는 2023년 AW 시즌부터 새로운 CCO 다니엘 리가 버버리를 이끌고 있다.
버버리의 주요 이념은 '창조의 힘이 가능성을 연다' 이다. 1879년 토마스 버버리가 방수 개버딘 원단을 개발함으로써 아우터웨어의 미래에 혁명을 불러온 이래, 혁신과 독창성은 버버리 브랜드의 초석이 되어왔다. 버버리가 오늘날 가장 혁신적인 럭셔리 브랜드가 된 데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성공요인을 추출할 수 있다.
참고문헌
윤세나; 곽태기. 디지털 시대 패션 브랜드 버버리 (버버리) 의 ‘See now, Buy now’에 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22.2: 29-4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