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8년 2학기 청소년교육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청소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레포트등록 | 16건 |
---|---|---|---|---|---|---|---|
C형 | 교재의 4장 “취미로서의 여행, 관광”의 3절 “현대관광의 발전 요인”(62-65쪽)에 보면 서비스 투어리즘에 대한 논의가 나옵니다. 이를 참조하면서 현재 우리 사회에서 발전하고 있는 서비스 투어리즘의 사례를 찾아 그 내용을 설명한 후(A4용지 1장 반 이하), 그것을 주로 즐기는 사람들은 누구인지에 대해 분석해 보십시오.(30점) |
- 2018년 2학기 취미와예술 중간시험과제물 C형(취미로서의 여행, 관광)
- 2018-09-05
- 취미와 예술 C형, “취미로서의 여행, 서비스투어리즘
- 2018-09-14
- 취미와 예술 C형 - 다크투어리즘
- 2018-10-02
- 취미와 예술 C형 “취미로서의 여행 - 슬로우투어리즘
- 2018-10-02
- 취미와 예술 C형 교재의 4장 - 벌룬투어리즘
- 2018-10-02
- 취미와 예술 C형, 서비스투어리즘 - 그린투어리즘
- 2018-10-02
- 취미와 예술 C형, 서비스투어리즘 - 지오투어리즘
- 2018-10-02
- 취미와 예술 C형, 서비스투어리즘 - 푸드투어리즘
- 2018-10-02
- 180916_방통대_18학년도2학기_취미와예술(C형) 서비스 투어리즘
- 2019-07-31
- 180921_방통대_18학년도2학기_취미와예술(C형) 서비스 투어리즘
- 2019-08-07
- 취미와 예술 과제물(2-2)
- 2020-05-02
참고자료
취미와 예술 C형, 교재의 4장 “취미로서의 여행, 관광”의 3절 “현대관광의 발전 요인”(62-65쪽)에 보면 서비스 투어리즘에 대한 논의가 나옵니다. 이를 참조하면서 현재 우리 사회에서 발전하고 있는 서비스 투어리즘의 사례를 찾아 그 내용을 설명한 후(A4용지 1장 반 이하), 그것을 주로 즐기는 사람
2019학년도 ( 2 )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 : 취미와예술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o 과제유형 : (C형)o 과 제 명 : 교재 4장 취미로서의 여행, 관광의 내용을 참조하면서 자신이 가장 최근에 다녀온 관광을 상기해 보고, 그것이 구관광과
[취미와예술C형] 교재 4장 [취미로서의 여행, 관광]의 내용을 참조하면서 자신이 가장 최근에 다녀온 관광을 상기해 보고, 그것이 구관광과 신관광 중 어느 쪽에 가까운지 분석
취미와예술 C교재 4장 취미로서의 여행, 관광의 내용을 참조하면서 자신이 가장 최근에 다녀온 관광을 상기해 보고, 그것이 구관광과 신관광 중 어느 쪽에 더 가까우며 왜 그런지에 대해 분석해 보시오.■ 목차Ⅰ. 서론Ⅱ. 본론1. 포스트모더니즘 시대의 신 관광의 등장2. 신 관광과 네오 투어리즘
취미와예술2C) 교재4장취미로서의여행관광 3절현대관광의발전요인”(62-65쪽)에 보면 서비스투어리즘의 사례를 찾아 내용설명후 그것을 주로 즐기는사람들 누구인지분석0k
취미와예술2C) 교재4장취미로서의여행관광 3절현대관광의발전요인”(62-65쪽)에 보면 서비스투어리즘의 사례를 찾아 내용설명후 그것을 주로 즐기는사람들 누구인지분석0k국문,영문,중문,불문,일본,경영,무역,관광,미디어농학,생활과학,환경보건,청소년,유아,문화교양취미와예술2C형교재의 4장 “취
취미와예술2C) 교재 4장 취미로서의여행관광의 내용참조하면서 자신이 가장 최근다녀온 관광을 상기해 보고 구관광과 신관광 중 어느쪽에 더 가까운지 분석해 보시오0K
서비스 투어리즘으로 바뀌는 경향이 있다. 즉, 관광객들의 필요에 따라 그들이 원하는 테마를 형성하여 마음맞는 사람끼리 관광을 하고 있다. 좀 더 의미있는 관광일 것으로 사료된다. 필자의 경우 40명이 단체로 태국관광을 하게 되었다.이 장에서는 취미와예술2BC) 교재 4장 취미로서의 여행관광의 내
2018년 2학기 취미와예술 중간시험과제물 C형(취미로서의 여행, 관광)
교재의 4장 “취미로서의 여행, 관광”의 3절 “현대관광의 발전 요인”(62-65쪽)에 보면 서비스 투어리즘에 대한 논의가 나옵니다. 이를 참조하면서 현재 우리 사회에서 발전하고 있는 서비스 투어리즘의 사례를 찾아 그 내용을 설명한 후(A4용지 1장 반 이하), 그것을 주로 즐기는 사람들은 누구인지에
여행수요 급격히 증가 → 수요에 대처하기 위해 전문성 바탕으로 한 여행사 ․ 항공사가 등장하기 시작했다.2.본론1)여행사의 정의항공사, 호텔, 철도, 관광기관 등의 여행공급자를 대신하여 여행과 관련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소매업을 말한다. ∎기본 업무 - 여행관련 모든 상
2017 취미와예술A형여행프로그램-싱글와이프현재 우리 텔레비전에서는 여러 방송사에서 많은 여행 관련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이들 프로그램 중 하나를 골라 감상하신 후 교재의 4장 취미로서의 여행, 관광을 참조하시면서 이들 여행 프로그램에 나오는 여행이 구관광과 신관광(교재 65-66쪽
{{취미와예술A형}} 여행 관련 프로그램-뭉쳐야 뜬다- 개요 / 구관광과 신관광의 의미 / -뭉쳐야 뜬다- 관광유형 판단 근거
여행을 조명한 최초의 프로그램이다. “뭉쳐야 뜬다”의 의의는 최초 패키지여행 프로그램인 것만은 아니다. 방송에서 파생되는 마케팅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다. “뭉쳐야 뜬다” 스위스편 제작에 하나투어와 함께 참여했던 스위스관광청은 “온라인 마케팅, PR, 프로모션, 세일즈라는 관광청의 주요
창업계획서 - 의료관광 전문 여행사 (산후조리 서비스제공) 창업 사업계획서
의료관광전문 여행사 창업 사업계획서CONTENTS1. 사업추진배경2. 사업아이템의 경쟁우위3. 사업목표4. 사업아이템의 성공가능성과 시장성5. 시장환경분석6. 경쟁 서비스분석 (타 의료관광 서비스)7. 사업운영전략(1) 관광연계 서비스전략(2) 입지선정전략- 입지선정배경- 입지조건 활용전략(3)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