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9년 2학기 유아교육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교과교육론 | 레포트등록 | 4건 |
---|---|---|---|---|---|---|---|
A형 | 만5세를 대상으로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생활도구(생활주제), 다양한 생활도구(소주제)`에 관한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또한, 작성 한 일일교육 계획안에 포함된 대 소 집단 활동(이야기 나누기, 동시, 동극, 새노래, 신체표현, 게임, 요리, 미술) 중 2개 활용 유형(예 다양한 생활도구에 관련된 이야기 나누기, 새노래 활동)을 선택하여 각각의 단위활동 계획안을 교사유아 상호작용을 포함하여 세부적으로 작성하여 제출하시오(30점). 기출 과제물 유형에 포함되었던 월안, 주안은 이번 학기부터는 생략함. 가급적 소주제와의 유관성을 고려하여 단위활동계획안을 작성할 것 <참고문헌> - 교과교육론 7강 강의, 2~6강 심화학습 강의록과 유은영교수 상담게시판 등 - 누리과정교사용 지도서(지인, 인근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양해를 얻어 참고) - 키드키즈, http://www.kidkids.net/eduinfo_new/schedule_list.htm 꼬망세 http://www.edupre.co.kr/00new/s_eduplan/subject_list.asp?formSCategory1=01 |
- 2019년 2학기 교과교육론 중간시험과제물 A형(만5세 - 생활도구)
- 2019-09-19
- 교과교육론 A형, 만5세를 대상으로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생활
- 2019-09-26
참고자료
교과교육론3A) 만5세를 대상으로 누리과정의 생활주제중 생활도구생활주제 다양한 생활도구소주제에 관한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0k
교과교육론3A) 만5세를 대상으로 누리과정의 생활주제중 생활도구생활주제 다양한 생활도구소주제에 관한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0k유아교육과 교과교육론3A 만5세를 대상으로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생활도구(생활주제), `에 관한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작성하여 제출하시
[2018 교과교육론3A]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 만5세를 대상으로 ‘생활도구’에 관한 주간교육계획안(4주분: 하위 내용은 다양한 생활도구, 생활도구를 움직이는 힘, 생활도구로서의
유아교육과 3학년교과교육론 A형2018-2과제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 만5세를 대상으로 ‘생활도구’에 관한 주간교육계획안(4주분: 하위 내용은 다양한 생활도구, 생활도구를 움직이는 힘, 생활도구로서의 미디어, 미래의 생활도구),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연계성 있게 작성하여 제출하시오(30점).*
교과교육론3C) 만5세를 대상으로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 우리나라 사람들의 생활소주제에 관한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0k
교과교육론3C) 만5세를 대상으로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 우리나라 사람들의 생활소주제에 관한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0k교과교육론3C형 만5세를 대상으로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우리나라(생활주제), 우리나라 사람들의 생활(소주제)`에 관한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작성하
만5세를?대상으로?누리과정의?생활주제?중‘생활도구(생활주제),?다양한?생활도구(소주제)’에?관한?일일교육?계획안(1일분)을?작성하여?제출하시오.
2019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 제출용)교과목명 : 교과교육론학 번 : 성 명 : ○ 과제유형 : ( A ) 형○ 과 제 명 : 만5세를 대상으로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생활도구(생활주제), 다양한 생활도구(소주제)’에 관한 일일교육 계획안(1
2018년 2학기 교과교육론 중간시험과제물 A형(누리과정 생활주제 - 생활도구)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 만5세를 대상으로 ‘생활도구’에 관한 주간교육계획안(4주분: 하위 내용은 다양한 생활도구, 생활도구를 움직이는 힘, 생활도구로서의 미디어, 미래의 생활도구),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연계성 있게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목차 -1. 생활주제 전개 : 생활도구2.
2017년 2학기 교과교육론 중간시험과제물 A형(누리과정 생활주제 - 생활도구)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 만5세를 대상으로 ‘생활도구’에 관한 월간교육계획안(1개월분), 주간교육계획안(4주분: 월간교육계획안의 내용을 상세화하기, 하위 내용은 다양한 생활도구, 생활도구를 움직이는 힘, 생활도구로서의 미디어, 미래의 생활도구),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연계성 있게 작성하
2016년 2학기 교과교육론 중간시험과제물 F형(누리과정 생활주제 "생활도구")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 만5세를 대상으로 ‘생활도구’에 관한 월간교육계획안(1개월분), 주간교육계획안(4주분: 월간교육계획안의 내용을 상세화하기, 하위 내용은 다양한 생활도구, 생활도구를 움직이는 힘, 생활도구로서의 미디어, 미래의 생활도구),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연계성 있게 작성하
교과교육론 A형, 만5세를 대상으로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생활도구(생활주제), 다양한 생활도구(소주제)’에 관한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2019학년도 ( 2 )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 : 교과교육론 A형, 생활도구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o 과제유형 : (A형)o 과 제 명 : - 해당되는 누리과정의 생활주제(생활도구)에 적합한 일일활동계획안, 일일활동계획안 관련 2개의 단위활동
2019년 2학기 교과교육론 중간시험과제물 A형(만5세 - 생활도구)
만5세를 대상으로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생활도구(생활주제), 다양한 생활도구(소주제)’에 관한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또한, 작성 한 일일교육 계획안에
교과교육론 E형 만5세를 대상으로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유치원과 친구(생활주제), 유치원에서의 환경(소주제)’에 관한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생활에 대한 기대감과 즐거움을갖는다.유치원에서의 활동과 일과에 관한 영어 단어와 영어 표현을 경험한다.유치원 일과와 관련된 단어로부터 반복되는 소리 특징을 발견하고, 재미를 느낀다.누리과정 관련요소의사소통: 듣기- 이야기 듣고 이해하기의사소통: 말하기-생각과 느낌 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