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9년 2학기 생활과학과(의류패션)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생활과학과(의류패션)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 레포트등록 | 5건 |
---|---|---|---|---|---|---|---|
공통 | 교재 9쪽에 보면 “가상과 실재의 사이 어디에 위치하든 연극에서 재현은 그 재현되는 대상의 실체를 보여 주며, 그 실체가 우리의 정체, 실존적 상황을 드러낸다”는 문장이 나옵니다. 특정 연극을 한 편 사례로 골라 그 연극에서 재현되는 대상은 무엇이고, 그를 통해 보여지는 대상의 실체는 무엇인지, 또 그 실체가 드러내는 우리의 정체, 실존적 상황은 어떤 것인지 분석해 보시오.(30점) <참고문헌> - 남상식(외), 공연예술의 이해와 감상, 방송대 출판문화원, 2017. |
참고자료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4공통) 교재9쪽에보면 가상과실재의 사이어디위치하든 연극에서재현되는 대상의실체-네더(The Nether)보여주며 실존적상황은 어떤것인지 분석해 보시오0k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4공통) 교재9쪽에보면 가상과실재의 사이어디위치하든 연극에서재현되는 대상의실체-네더(The Nether)보여주며 실존적상황은 어떤것인지 분석해 보시오0k생활과학과(의류패션)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4공통교재 9쪽에 보면 “가상과 실재의 사이 어디에 위치하든 연극에서 재현은
2019학년도 ( 2 )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 : 공연예술의 이해와감상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o 과제유형 : (공통)o 과 제 명 : 교재 9쪽에 보면 “가상과 실재의 사이 어디에 위치하든 연극에서 재현은 그 재현되는 대상의 실체를 보여
[공연예술의 이해와 감상 공통] 특정 연극을 한 편 사례로 골라 그 연극에서 재현되는 대상은 무엇이고, 그를 통해 보여지는 대상의 실체~
방통대 문화교양학과 3학년 공연예술의 이해와 감상 공통 교재 9쪽에 보면 “가상과 실재의 사이 어디에 위치하든 연극에서 재현은 그 재현되는 대상의 실체를 보여 주며, 그 실체가 우리의 정체, 실존적 상황을 드러낸다”는 문장이 나옵니다. 특정 연극을 한 편 사례로 골라 그 연극에서 재현되는 대
2019년 2학기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연극에서 재현되는 대상)
교재 9쪽에 보면 “가상과 실재의 사이 어디에 위치하든 연극에서 재현은 그 재현되는 대상의 실체를 보여 주며, 그 실체가 우리의 정체, 실존적 상황을 드러낸다”는 문장이 나옵니다. 특정 연극을 한 편 사례로 골라 그 연극에서 재현되는 대상은 무엇이고, 그를 통해 보여지는 대상의 실체는 무엇인
2019년 2학기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연극에서 재현되는 대상)
교재 9쪽에 보면 “가상과 실재의 사이 어디에 위치하든 연극에서 재현은 그 재현되는 대상의 실체를 보여 주며, 그 실체가 우리의 정체, 실존적 상황을 드러낸다”는 문장이 나옵니다. 특정 연극을 한 편 사례로 골라 그 연극에서 재현되는 대상은 무엇이고, 그를 통해 보여지는 대상의 실체는 무엇인
연극치료_영화 속 인물 중 한 명을 특정하여 정신분석하기_영화 포레스트 검프의 대상관계 이해_D W Winnicott의 대상관계이론을 중심으로
연극치료영화 속 인물 중 한 명을 특정하여 정신분석하기영화 의 대상관계 이해: D. W. Winnicott의 대상관계이론을 중심으로목 차Ⅰ.서론Ⅱ.본론(1) Donald Winnicott의 대상관계이론(2) 절대적 의존 단계(3) 상대적 의존 단계(4) 독립을 향해 나아가는 단계Ⅲ.결론Ⅳ.참고문헌1. 서론
비극 비극 정의 그리스 비극 로마 비극 르네상스 비극 현대 비극 세일즈맨의 죽
연극은 부족 의식과 종교 의례, 디오니소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한 합창곡으로부터 발전하였다. 그리고 그로부터 약 2500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고대 그리스의 희곡들은 여전히 공연 되고 있다. 알렉시스 미노티스가 상임연출로 있는 그리스 국립극장은 아테네와 에피다우로스의 고대 극장에서 매년 공
대상에 사로잡히기까지 한다. 이는 주변의 간섭을 합목적적으로 차단하는 주체의 의식적인 성향이다. (4) ‘심적 거리(psychical distance)(에드워드 벌로우 Edward Bullough) 접근 - 예술을 효과적으로 경험하기 위해 우리는 작품과 적절한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연극의 경우, 무대 위로 뛰어 올라기지
연극의 정의19세기 말 실증주의, 진화론 같은 과학적 철학의 영향을 받아 낭만주의 연극이 비현실성 무대공연의 부적합등에 대한 반발로 일어난 연극 사조의 하나로써 인간과 그를 둘러싼 환경이나 사회를 객관적인 관찰과 과학적인 실험을 토대로 무대위에 현실과 똑같이 재현하고자한 연극운동이다
대상, 즉 그 안에 구조가 도착하여 자신의 자국을 남기는 요소나 공간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정반대로, 그것은 그 용어의 스피노자주의적인 의미에서 구조가 자신의 효과들에 내재적이라는 것을, 원인이 자신의 효과들에 내재적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구조의 전체 실존은 그것의 독특한 요소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