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학기 수학의이해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울프램 알파 프로그램 실행시켜 이를 캡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15 / 2017.09.16
  • 33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행정학과 개설학년 2학년 교과목명 수학의이해
개설학과 경제학과 개설학년 2학년 교과목명 수학의이해
개설학과 컴퓨터과학과 개설학년 2학년 교과목명 수학의이해
개설학과 통계데이터과학과 개설학년 2학년 교과목명 수학의이해
공통 1. 먼저 교안 문서함의 내용을 잘 숙지할 것(10점).
2. 그 다음 실제 강의 파일 문서함의 내용을 잘 숙지할 것(10점).
3. 1과 2를 바탕으로 Lecture 1에서 Lecture 8까지 구글 크롬으로 열고, 각 Lecture마다 파란 글씨로 되어 있는 문제를 하나씩만 골라서 울프램 알파(WolframAlpha)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보고 이를 캡처하여 한글문서(hwp)나 워드(Word)에 담아서 낼 것(10점).
목차
1. 먼저 ‘교안’ 문서함의 내용을 잘 숙지할 것
2. 그 다음 ‘실제 강의 파일’ 문서함의 내용을 잘 숙지할 것
3. 1과 2를 바탕으로 Lecture 3에서 Lecture 8까지 구글 크롬으로 열고, 각 Lecture마다 파란 글씨로 되어 있는 문제를 하나씩만 골라서 ‘울프램 알파(WolframAlpha)’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보고 이를 캡처하여 ‘한글문서’(hwp)나 ‘워드(Word)'에 담아서 낼 것



본문내용
3장 - 3차시 복소수와 이차방정식

10. Wolfram|Alpha를 이용하여 다음 이차방정식의 근을 판별하여라.



11. Wolfram|Alpha를 이용하여 함수모델의 그래프를 직접 그려보아라.






- 중략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국내외 격언과 명언 조사분석(A+자료)
  • 이 없는 보수는 종교적으로 은폐된 이기주의에 불과하다. 마르크스가 말한 바와 같이 모든 사물들의 뿌리는 인간에 있다.- 김균진p.55* 德은 외롭지 않고 반드시 이웃이 있다 ; 德不孤必有隣(덕불고필유린). 이는 논어 里仁篇(이인편)에 나오는 말이다.혼탁한 세상에서 도덕을 실천하는 자,옳은 길을 가는 자는 외롭고 고립되 어 있는 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 반드시 친한 친구가 생기고,좋은 이해자,정 다운 동반자와 협력자

  • 중등교원임용시험대비 교육학 전영역 서브노트
  • 이를 + agogos:이끈다 *고대 그리스 교노의 활동에서 유래 *학문으로서의 교육학②Education *Educare= e:밖으로 + ducare:끌어내다 *과정(Curriculum말고, Process)상의 활동을 의미(2)동양문화권①敎 *도(수도지위교)- 인륜- 효: 동양인의 교육에 대한 이해는 인륜의 근본인 효에서 출발*윗사람이 아랫사람에게 지도하고 솔선수범하여, 아랫사람은 그것을 본받는다는 의미②育: 부모가 자식을 따뜻한 가슴으로 안아 주듯 사랑과 관심으로 기른다는 의미(3)한글①가

  • 사회복지 실습일지 19회모음집
  • 이 끝나면 5시부터 30분간 수퍼비전을 하게된다. (2) 실습에 임하는 자세∘실습기관에서 준비한 모든 계획과 프로그램에 성실함과 열정을 가지고 임하며, 긍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실습을 지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기쁘게 응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실습기관과 실습을 지도하시는 지도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는다.∘청소년들과 함께 하면서 그들이 갖고 있는 가치관이나 관심분야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자 한다.∘청소년

  • 복지현장 실습현장 보고서 - 보라매청소년 실습 보고서 - 19개의 보고서 묶음
  • 이 끝나면 5시부터 30분간 수퍼비전을 하게된다. (2) 실습에 임하는 자세∘실습기관에서 준비한 모든 계획과 프로그램에 성실함과 열정을 가지고 임하며, 긍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실습을 지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기쁘게 응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실습기관과 실습을 지도하시는 지도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는다.∘청소년들과 함께 하면서 그들이 갖고 있는 가치관이나 관심분야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자 한다.∘청소년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98 교육부 정책 연구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프로그램 ) 1999. 2고려대학교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위원회98 교육부 정책 연구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프로그램 ) 1999. 2연구책임자 : 노명완 (고려대학교)공동연구원 : 박영목 (홍익대학교)박인기 (인천교육대학교)이인제 (한국교육과정평가원)협력연구원 : 고성욱 (서울교육대학교 부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