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학기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중간시험과제물 공통(“패치 아담스” 영화 감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23 / 2017.03.24
  • 10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청소년교육과 개설학년 4학년 교과목명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공통 패치 아담스 영화 감상문 / 최근 활동 및 동향 조사
목차
과제명: “패치 아담스” 영화 감상문 / 최근 활동 및 동향 조사


- 목 차 -

Ⅰ. 서 론

Ⅱ. “패치 아담스” 영화 감상문
1. 줄거리
2. 최근 활동 및 동향
3. 느낀점 및 시사점

Ⅲ.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패치 아담스 감상문.hwp
2. 패치 아담스를 보고.hwp
3. 패치 아담스를 보고2.hwp
4. 패치 아담스를 보고3.hwp
5. 패치 아담스를 보고4.hwp
본문내용
I. 서 론

고객(환자 및 방문객)은 병원으로부터 특별한 대우를 받고 싶어 한다. 고객들은 병원의 의료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함으로써, 병원으로부터 감사의 말을 듣고 싶어 하고, 자신을 기억해 주기를 바란다. 고객의 이름을 불러주고 예의 바른 태도를 보이는 것 등 모두가 고객에 대한 감사이자 특별한 대우이다. 지금까지 병원들은 의료서비스만을 강조하여 왔다. 이것으로는 병원을 차별화하기 어렵다. 그것보다는 의료서비스를 강조할 때, 병원의 차별화를 기할 수 있다 박종덕, 홍창식, 의료관광전략, 현학사, 2011, p.16.
.
의료서비스는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구매(이용)되는 것이다. 의료서비스가 고객에게 구매(이용)되도록 하여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의 마음을 얻어야 한다. 이 고객의 마음을 얻도록 해주는 것이 바로 의료서비스이다. 무관심한 고객의 마음을 어떻게 돌려놓을 수 있을까? 자기 병원의 이야기보다는 고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려고 하고 그것을 행할 수 있어야 그들의 마음을 돌려놓을 수 있고, 마음도 얻을 수 있다. 병원이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경쟁을 하지만, 고객의 마음을 알기에는 한계가 있다. 그것은 고객은 병원 자신의 이야기에는 관심을 가질 이유도 없으며, 바쁘게 생활하기 때문이다.
병원은 고객, 고객의 무관심이 경쟁상대임을 인식해야 한다. 이것을 인식할 때, 병원은 고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에 관심을 가지게 될 것이다. 고객은 병원이 말하는 것이 아닌, 자신에 대해서만 관심이 있다. 고객이 병원의 경쟁 상대이기에, 그들의 마음을 알아야 한다. 그들이 어떤 생각을 하는지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야 한다. 고객의 마음을 알아보는 첫걸음이 그들과의 대화이다. 고객과의 대화는 고객과의 관계를 좋게 만들어준다.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번창한 사업이 있다. 커피전문점이 그것이다. 커피전문점은 고객과의 대화를 하는 창구로서 바리스타가 있다. 이들은 커피를 만들면서 설명을 하고 고객들과 대화를 이끌어간다.



- 중략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