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Planning과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Media Planning과 광고
- 미디어 플래닝이란
- 매체환경
- 미디어의 선택
- 기본용어,인프라
- 사례
Media planning Definition
Media planning Definition
매체기획 이란
광고메세지를 Target audience들에게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일련의 활동과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일원으로서 이해되어져야 함.
광고비의 대부분이 광고를 게재한 시간이나 지면을 구매하는 매체비로
집행되므로 그 중요성 점차 부각
Media Object
Marketing Goals
Sales Data
Creative Strategy
Budget
Product Portfolio
Marketing Research
Advertising Strategy
Competitive Information
Plan Development
Media Analysis, Evaluation & Selection
Allocation of Funds
Assessment of Alternative
Execution/Buying
Negotiations & Budget Controls
Media Strategy
Media Mix / Time Mix / Vehicle Mix
Scheduleing
Media planning Process
Media planning Process
Media planning Process
Media planning Process
매체기획 Process
Background Review
Media Objective
Media Strategy
Media Tactics
Evaluation
시장분석, 집행광고비 분석 등
마케팅목표, 광고목표 등을 고려한 매체목표
집행 매체 선택, 집행 시기 결정, 광고예산 설정 등
집행 프로그램 결정 등 구체적인 집행 계획
집행 평가
Evaluation
Media Tactics
광고시장 규모
2000년 총광고비 : 5조 8천억
16.0%
2.3%
3.0%
4.3%
옥외 등 기타
Online
Cable TV
Radio
TV
35.3%
신문
36.2%
2.8%
잡지
Media Environment
Media Environment
2001년 상반기 총광고비 : 2조 5천억
17.1%
2.1%
3.5%
4.3%
옥외 등 기타
Online
Cable TV
Radio
신문
33.2%
TV
36.5%
3.2%
잡지
Media Environment
Media Environment
광고시장 규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