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의 중국 커피 시장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중국 시장 선정 이유
2. 중국 커피 시장 분석
3. 마케팅 전략
4. 결론
- 본문내용
-
시장 매력도 측면
(3) 규모
① 중국 커피시장 성장률은 15% 정도로 세계 평균인 2%에 비하면 성장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음
② 지속적인 소비량의 증가로 수익성 또한 어느 정도 보장될 수 있음.
③중국 커피시장이 아직 성숙단계가 아니기 때문에 적극적인 투자를 할 필요가 있음
(4) 경제 정도
① 중국의 경제성장과 국민 생활수준 향상에 힘입어 커피수요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음
(잠재적 소비자 약 2억~2억5000만 명)
→세계적 커피소비대국으로 성장
② 중국경제발전에 따른 수입증가로, 커피 소비형태도 고급화 추세를 나타낼 것으로 보여, 향후 커피전문점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
중국의 지속적인 경제 성장과 커피시장 성장률을 고려했을 때 어느 정도의 안정성은 확보할 수 있다.
BUT 스타벅스, 만커피 등의 브랜드들의 존재로 인한 치열한 경쟁有
독자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
< 중략 >
Strategy
(1) 문화 활동 후원 (문화 마케팅)
문화 마케팅이란 기업이 문화를 마케팅 전략에서의 핵심적인 수단으로 활용하는 것
Ex.) 기업이 공연, 전시회, 음악회 등 각종 문화 행사 후원/주최하는 문화 예술 지원 활동
기업에 대한 이미지 구축/상승 효과 有
∴ 2-30대를 공략하는 만큼, 문화 활동 후원은
카페베네에 대한 이미지 구축 및 상승시키는 효과 있을 것
① 문화 공연 기획
-중국 내 유명 한류 스타의 콘서트 공동 기획
-중국 내 유명 스타의 콘서트 공동 기획
Ex.) 지드래곤, 중국 상하이 콘서트 2만 관객 열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