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의 중국 커피 시장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14 / 2015.01.1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중국 시장 선정 이유

2. 중국 커피 시장 분석

3. 마케팅 전략

4. 결론
본문내용
시장 매력도 측면

(3) 규모

① 중국 커피시장 성장률은 15% 정도로 세계 평균인 2%에 비하면 성장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음
② 지속적인 소비량의 증가로 수익성 또한 어느 정도 보장될 수 있음.
③중국 커피시장이 아직 성숙단계가 아니기 때문에 적극적인 투자를 할 필요가 있음

(4) 경제 정도

① 중국의 경제성장과 국민 생활수준 향상에 힘입어 커피수요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음
(잠재적 소비자 약 2억~2억5000만 명)
→세계적 커피소비대국으로 성장
② 중국경제발전에 따른 수입증가로, 커피 소비형태도 고급화 추세를 나타낼 것으로 보여, 향후 커피전문점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

중국의 지속적인 경제 성장과 커피시장 성장률을 고려했을 때 어느 정도의 안정성은 확보할 수 있다.

BUT 스타벅스, 만커피 등의 브랜드들의 존재로 인한 치열한 경쟁有

독자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


< 중략 >

Strategy
(1) 문화 활동 후원 (문화 마케팅)

문화 마케팅이란 기업이 문화를 마케팅 전략에서의 핵심적인 수단으로 활용하는 것
Ex.) 기업이 공연, 전시회, 음악회 등 각종 문화 행사 후원/주최하는 문화 예술 지원 활동

기업에 대한 이미지 구축/상승 효과 有

∴ 2-30대를 공략하는 만큼, 문화 활동 후원은
카페베네에 대한 이미지 구축 및 상승시키는 효과 있을 것


① 문화 공연 기획

-중국 내 유명 한류 스타의 콘서트 공동 기획
-중국 내 유명 스타의 콘서트 공동 기획

Ex.) 지드래곤, 중국 상하이 콘서트 2만 관객 열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사례분석과 카페베네 해외진출 국제마케팅전략분석및 카페베네의 현문제점과 향후전략
  • 카페베네 베네빌딩의 커피연구소 R&D팀 등도 신사옥으로 모이게 된다.커피뿐만 아니라 외식브랜드 블랙스미스, 드럭스토어 디셈버24 등으로 늘어난 브랜드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기업전략에는 2가지가 있는데 1.유기적 성장전략:기존 핵심사업의 경쟁력 강화(집중화된 성장전략) 2. 비 유기적 성장전략:신규사업 진출(다각화) 또는 인수합병이다. 카페베네는 커피 이외의 다른 외식사업, 즉 커피와는 다른 제품, 시장, 기술 측

  • 이디야커피 EDIYA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및 이디야 경영전략분석
  • EDIYA COFFEE.이디야커피 브랜드 소개‘카페베네’에 이은‘질 높은 음료를 저가로 제공한다’는국내 2위 대중화 전략세계의 커피시장분석40년간 세계의 커피 수요량연간 2.0% 수준의 성장중국, 인도 등 신흥국이 커피 소비에 가세 하며 소비량은 더 늘어날 전망구분2007200820092010전체소비량(Bag)129,610,000132,910,000131,820,000135,040,000생산국가소비량(Bag)36,320,00038,120,00039,680,00041,330,000비율(%)2828,73030,6소비국가소비량(Bag)93,290.00094,790.00092,15

  • 카페베네의 미국 및 중국시장 진출 전략
  • 카페베네의 미국 및 중국시장 진출 전략목 차1. 카페베네 기업선정동기2. 카페베네 기업소개3.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사례(1) PPL과 스타마케팅(2) 도서출간 (3) 다양한 이벤트와 공모전4. 국내 커피 시장 현황분석5. 카페베네의 미국 및 중국 진출현황(1) 카페베네 미국시장진출1) 현지화 전략2) 차별화 전략(2) 카페베네 중국시장진출6. 카페베네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분석(1) 강점(2) 기회(3) 약점(4) 위협7. 카페베네 한계점과 향후 전략(1

  • Caffebene 카페베네 프랜차이즈 전략분석과 기업분석및 프랜차이즈 전략분석및 카페베네 기업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미래전략
  • 카페베네 가맹점 현황d) 프랜차이즈 시스템e) 카페베네 창업절차 및 창업비용g) 카페베네 사회공헌 활동ⅱ.카페베네 가맹점 방문하기a) 카페네네 ‘창동역점’ 소개b) 메뉴구성 및 가격 c) 사장님과의 대화d) 내부, 외부 사진e) 방문후기ⅲ.카페베네의 경쟁사와 비교a) 스타벅스 소개b)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비교-운영방식 -서비스 측면-선호도 -재무 분석c) 카페베네의 경쟁우위 전략-틈새시장 공략-집중화 전략-로스팅 플랜트Ⅲ.결론ⅰ.

  • 카페베네 경영전략 분석
  • 카페베네 경영전략 분석‘집은 지붕부터 짓는 게 아니다’Ⅰ. 서론1. 선정 동기2. 카페베네 소개 Ⅱ. 본론1. 외부환경분석2. 내부환경분석3. 가치사슬분석과 핵심역량 파악4. SWOT분석5. 현재전략분석Ⅲ. 결론1. 내실화 전략2. 카카오톡과 제휴Ⅰ. 서 론1. 카페베네 선정동기프랜차이즈 브랜드 평가지수(출처 : 브랜드 스탁)2008년 5월 카페베네 1호점이 문을 열었을 때 많은 전문가들을 비롯한 사람들은 이미 레드오션이라 여겨지는 커피시장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