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yworld.com)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이다.
개인과 개인의 관계를 정의하며 시작되는 인맥, 각종 모임과 만남을 가능하게 하는 클럽, 개인과 개인의 관계에서 자신의 정보와 지인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도구인 미니홈피, 나의 기분과 감정을 드러내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미니룸 등 아는 사람끼리 더욱 친해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싸이월드 커뮤니티 컨설팅은 싸이월드 서비스 운영과 50개 이상의 외부 커뮤니티 구축 경험에서 축척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출된 커뮤니티 개발 방법론에 따라 커뮤니티를 통한 수익모델 창출과 더불어 비즈니스 모델의 목표를 달성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페이스북의 글로벌 경쟁전략
  • 관한 마인드, 신시대적 사고방식 등을 통해 그는 이윤을 위한 수익모델에 치중했던 마이스페이스를 누르고 전세계1위 sns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다.둘째, 사적 영역을 효과적으로 공략하였다. 1위 사이트였던 마이스페이스는 내 자신을 불특정 다수에게다수에게 공개 해 보여주는 서비스이다. 하지만하지만 페이스북은 완벽히 폐쇄적인 서비스이다. 로그인 하기 전까지는전까지는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심지어 메인 페이지의 개념도 없다없다 . 로그인

  • [국제경영] SK 커뮤니케이션즈 해외시장진출 -중국시장진출
  • 싸이월드 해외진출 의지를 밝혀온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유현오)가 2005년 6월 8일 중국 서비스오픈을 공식선언하고 싸이월드의 중국사이트 URL (www.cyworld.com.cn)을 공개했다. 이 중국 진출은 무엇보다도 한국만의 독창적 인터넷 서비스 모델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는 첫 사례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또한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인터넷의 기존 비즈니스 모델에서 탈피, 사람중심의 개인형 네트워크서비스로 성공한 첫 모델이라는 점 역시 중국을 필두로

  • [경영사례] `싸이월드`성공사례 분석
  • 사이좋은 사람들 ‘싸이월드’ 성공사례 분석•Abstrt 삼성경제연구소가 선정한 2004년 최고의 히트상품은 ‘싸이월드’ 였다. 싸이월드는 서비스 개시 3년 만에 1000만명 이상 회원을 모았으며 이는 우리 나라 인구 중 노인과 갓난아이를 빼면 3/1이 싸이월드의 회원인 셈이다. 싸이월드는 타경쟁사의 커뮤니티 유료화에 반해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작년부터 SK와 커뮤니티와 싸이월드가 합병 되면서 더욱 활발한 서비스를 제공 하고있

  •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 -이론적 분석과 사례를 중심으로
  • 경영학원론, 학현사, 2006게릴라 마케팅, 제이 콘래드 레빈슨, 박희라 역, 비즈니스북스마케팅 관리론-제12판, 필립코틀러, 윤훈현 역, 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 컨셉의 연금술사, 탁정언, 국일미디어기획의 99%는 컨셉이다, 탁정언, 원앤원북스한국마케팅학회의 마케팅 정의 (Definition of Marketing), 마케팅정의제정위원회, 2002마케팅 사고의 변천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황병일, 산학경영연구 Vol.- No.12, 1999 마케팅 패러다임의 이동에 관한 연구, 김광수

  • [경영학 연구방법론] 대학교 경영학과 실습실 이용 및 서비스 만족도 조사 보고서
  • ④ 이용 필요성 못 느낌4. 실습실을 사용하고 싶은 정도가 얼마나 되십니까?매우 필요없다 필요없다 보통이다 필요하다 매우 필요하다 5. 경영학과에 대한 정보를 주로 어디서 얻고 계십니까?① 공지 문자를 통해서 ② 친구를 통해서 ③ 경영학과 클럽을 통해서 ④ 얻지 못하고 있다.5. oo대학교 경영학과 싸이월드 클럽에 가입하셨습니까?예 아니오 ♣ 경영학과 실습실 사용에 관련하여 말하고자 하는 바가 있으시면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