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시장조사]저가항공시장 마케팅 전략(Eastar 인천-하노이 노선 취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ituation Analysis
2. Vietnam Analysis
3. STP Strategy
4. 4P Strategy
- 본문내용
-
국내 저가항공 탑승률 1위
소비자 만족도 종합 1위
LCC 수송 실적 1위
제주노선에 대한 의존율 高
아시아 저가항공시장
$1000억(100조) 규모로 성장 예상,
아시아지역 저가항공사는 대략
50개 정도
건설 특수로 인한 출장수요 증대
국제 결혼으로 인한 양국교류 증대
한국 관광객 증가 추세(전년대비 22%)
베트남 관광객 증가 추세(전년대비 36%)
- 참고문헌
-
< 참고문헌 >
저가항공사 비교조사 – KCA
항공운송 전략과 국제항공 발전
저가 항공사 점유율 비교
틈새시장 공략하는 저가항공 열전 – 연합매거진 9월호
레드오션에 자리잡은 국내 저가 항공사 - http://wideways.org/entry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