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스마트폰 시장 성장과 업체들간의 경쟁상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마트폰]스마트폰 시장 성장과 업체들간의 경쟁상황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스마트폰 시장 성장 ………………………1

Ⅱ. 스마트폰 시장 전망 ………………………2

1. 스마트폰 판매량 증가
2. 스마트폰 점유율 확대
3. 스마트폰 시장 규모
4. 스마트폰 빠른 성장속도

Ⅲ. 업체들간의 경쟁 심화 ……………………4

1. 애플의 아이폰
2. 삼성전자의 갤럭시
3. 팬택의 시리우스

Ⅳ. 후발주자들의 반격 ………………………7

1. LG전자의 스마트폰전략
2. 팬택의 스마트폰전략
3. 기타 업체들의 반격

Ⅴ. 시사점 ……………………………………9
본문내용
Ⅰ. 스마트폰 시장 성장

올 하반기 국내 휴대폰 시장은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재편될 전망이다. 업계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와 LG전자의 옵티머스Q,팬택의 시리우스 등 국내 제조사들이 만든 스마트폰과 함께 이달 KT를 통해 출시될 애플 아이폰4 등이 당분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스마트폰은 제품이 가진 편의성과 우수한 기능으로 인하여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에 기업들이 앞다투어 스마트폰 시장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됨으로서 스마트폰 시장은 갈수록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스마트폰은 기존의 휴대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통신기능과 함께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이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인테넷에 접속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손쉽게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된다.
과거에 개인용 pc에서만 수행 가능했던 작업들까지도 스마트폰으로 수행이 가능하게 됨으로서 스마트폰에 대한 수요는 더욱 크게 증가하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62980181&intype=1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70668831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6081646g&intype=1
<한국경제>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70910334046305
<아시아경제>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70910334046305
<헤럴드경제>
http://news.etomato.com/news/etomato_news_read.asp?no=102323
<뉴스토마토>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0070902011132718004
<디지털타임스>
http://news.cnbnews.com/category/read.html?bcode=119109
<씨앤비뉴스>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1522215
<노컷뉴스>
http://economy.hankooki.com/lpage/stock/201007/e2010070908075092480.htm
<서울경제>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007080080
<전자신문>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007080061
<전자신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의 시장 / 개인과 정부의 활용 분석
  • 간 때에 집중되던 인터넷이용을 원하는 시간에 수시로이용하는 체계로 변화시키는 등 생활양식의 변화를 가져왔다.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삶의 질 향상62. 국내외 시장 현황 및 통계국내시장국외시장(중국시장, 세계시장)스마트폰의 수요자 시장(개인, 기업)스마트폰 시장의 소프트웨어 관련이슈스마트폰 시장 상황 및 전망7국내시장72. 국내외 시장 현황 및 통계국내 스마트폰 총사용자는 약 40만명 정도로 알려져 있어, 가파른 성장을

  • [경영학] 스마트폰 시장 성장과 경쟁상황
  • 스마트폰 시장 성장과업체들간의 경쟁상황목 차Ⅰ. 스마트폰 시장 성장 Ⅱ. 스마트폰 시장 전망 1. 스마트폰 판매량 증가2. 스마트폰 점유율 확대3. 스마트폰 시장 규모4. 스마트폰 빠른 성장속도Ⅲ. 업체들간의 경쟁 심화 1. 애플의 아이폰2. 삼성전자의 갤럭시3. 팬택의 시리우스Ⅳ. 후발주자들의 반격 1. LG전자의 스마트폰전략2. 팬택의 스마트폰전략3. 기타 업체들의 반격Ⅴ. 시사점 Ⅰ. 스마트폰 시장 성장 올 하반기 국내 휴대폰 시장은

  • [경영학] 스마트폰 시장 성장과 경쟁상황
  • 스마트폰 시장 성장과업체들간의 경쟁상황목차Ⅰ. 스마트폰 시장 성장Ⅱ. 스마트폰 시장 전망1. 스마트폰 판매량 증가2. 스마트폰 점유율 확대3. 스마트폰 시장 규모4. 스마트폰 빠른 성장속도Ⅲ. 업체들간의 경쟁 심화1. 애플의 아이폰2. 삼성전자의 갤럭시3. 팬택의 시리우스Ⅳ. 후발주자들의 반격1. LG전자의 스마트폰전략2. 팬택의 스마트폰전략3. 기타 업체들의 반격Ⅴ. 시사점Ⅰ. 스마트폰 시장 성장 Ⅰ. 스마트폰 시장 성장 올 하반기

  • 기업경영의 이해와 사례를 통한 분석
  • 간 쓸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을 확보하도록 본사와 지사간의 재무관리 책임을 명확히 하며 철저히 재무적 관리를 실행해야 할 것이다. 1-3. 중국시장진출과경영평가전 세계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으며 하나의 글로벌 시장이 되어가고 있다. 따라서 그 안에서의 경쟁 역시 한 지역이 아닌 전 세계적인 시장에서의 경쟁이 되어가고 있으며 좀 더 치열해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하여 살아남기 위해서는 세계 시장에서 좀 더 큰 파이를

  • [운영관리] KT의 Wi-Fi zone(와이파이존)지역 확대를 통한 경쟁력확보전략
  • 경쟁상황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는 경쟁사보다 한발 앞설 수 있는 새로운 방향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KT는 과감한 투자를 단행함으로서 경쟁사보다 경쟁우위를 점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IT산업의 발달로 인하여 통신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시장을 선점하여 장악하는 것이 기업에게는 막대한 수익으로 연결된다고 볼 수 있다. 개인들은 높은 기능을 가진 IT기기를 이용하여 자료와 정보를 손쉽게 얻으며 개인들간에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