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학기 일본어기초1 출석수업대체시험 핵심체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4.18 / 2022.04.19
- 28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 문자와 발음편
제1과 일본어 문자
제2과 일본어의 자음과 모음
제3과 あいさつことば
PART 2 : 회화편
제4과 オリエンテーションで
제5과 出席授業で
제6과 旅行の本
제7과 学校で
제8과 四季の歌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 본문내용
-
第1課 일본어 문자
-일본어 문장은 한자를 통해 핵심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한자와 가나의 조합으로 문장 내 단락이 쉽게 구분되므로 띄어쓰기를 할 필요가 없다.
きのうレストランでカレーを食べました。 어제 레스토랑에서 카레를 먹었습니다.
きのう-> 히라가나 / レストラン-> 가타가나 / 食 -> 한자
1. 한자(漢字)
- 한자를 음(音)뿐만 아니라 훈(訓)으로 읽기도 하며, 둘 이상의 음으로 읽기도 해서 읽는 방법(読み方)이 다소 복잡함.
▲ 人 -[音読]じん/にん 日本人(にほんじん)일본 사람 / 本人 (ほんにん)본인
-[訓読]ひと その人(そのひと)그 사람 / お人好し (おひとよし)호인
- 한국어 한자와 형태가 다른 경우
▶ 日本製漢字(国字)- 일본에서 만들어진 한자
・峠(とうげ) 고개, 언덕 ・働(はたら)く 일하다
・辻(つじ) 십자로 ・枠(わく) 틀, 테두리
▶ 新字体 - 일본에서 자체가 변형된 한자
・일본 - 国/한국 - 國(국) ・일본 - 辺/한국 - 邊(변)
・일본 - 学/한국 - 學(학) ・일본 - 当/한국 - 當(당)
2. 히라가나(ひらがな)와 가타가나(カタカナ)
- ひらがな는 한자의 초서체를 바탕으로 만들어짐. カタカナ는 한자의 자획 일부를 따와 단순화 시킨 것.
▲ 변형된 예시
1) 安 → あ 以 → い 宇 → う 衣 → え 於 → お
2) 加 → カ 幾 → キ 久 → ク 介 → ケ 己 → コ
- ひらがな와 한자 : 공문서 및 출판물 / カタカナ : 주로 외래어, 의성어・의태어, 동식물명 또는 특별히 뜻을 강조할 때 제한적으로 쓰임.
- 중략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출석수업대체과제물 다변량분석) R과 파이썬을 각각 이용하여 작성하시오. 교재 연습문제 1장 3번, 4번 2장 3번 4장 3번 (1)-(3)
- [평생교육방법론] 1) 페다고지와 엔드라고지의 특징을 비교, 자신의 학습성향 2) 성인중기 학습자의 특징과 학습장애요인 3) 성인들의 교육방법
- [장애인복지론] 장애인 복지 정책 및 이슈 중 관심 있는 주제 하나를 선택하여 현황, 쟁점 사항, 향후 과제, 본인의 생각
- 방송대_22학년도1학기 출석수업과제물)_형사소송법(공통) - 현행 체포제도 중 긴급체포와 현행범체포를 다룬 판례를 각각 1개 이상씩 찾아 쟁점을 정리하고 판례의 태도를 분석하시오
- 체육학개론1 한국체육사 스포츠윤리학 스포츠심리학 운동생리학 스포츠사회학 스포츠교육학 중 체육학전공영역선택 주요내용개요특징 어떻게 적용되고 있는지 작성0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출석수업대체과제물 파이썬프로그래밍기초)순차 구조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결과를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 순차 구조를 사용하여 0과 1000 사이의 정수를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아 다음과 같이 각 자릿수의 합 출력 등
- 방송대_21학년도1학기 출석수업대체과제물)_장애인복지론(공통)
- 출석수업대체과제물, 장애인복지론
- 청소년교육과 3 청소년활동론 1 학교교육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현장체험학습의 개념과 운영방식에 대해 설명하고, 현장체험학습이 청소년수련시설에서 이루어지는 청소년활동과의 연계 가능성에 대해 논하시오 2 영국 등 유럽지역을 중심으로 발전해 온 청소년사업(youth work)의 개념과 특징에 대해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4 복지관에서 노인무료급식사업 참여하는 자원봉사자위한 교육을 계획중이다 잔여적실천측면 제도적실천측면에서의 교육 목표를 제시하시오0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