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740) |
레포트 (2,738) |
방송통신대 (40) |
자기소개서 (18) |
독후감/감상문 (12) |
사업계획서 (38)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738)
[마케팅원론] I PHONE(아이폰) 도입으로 본 KT 마케팅 전략 분석
I PHONE 도입으로 본 마케팅 전략 분석Part 1. 환경분석1-1. KT(자사) 분석1-2. SKT(경쟁사) 분석1-3. S.W.O.T 분석Part 2. STP분석 2-1. SEGMENTATION2-2. TARGETING2-3. POSITIONINGPart 3. KT변화/분석CONTENTS3-1. I phone 도입으로 인한 KT변화/분석3-2. 아이폰 효과 일단 성공(전략타당성) 4-1. I phone 4G/ I Pad도입4-2. KT 앱스토어 출
25페이지 | 2,100원 | 2010.08.14
Smart Phone 시장 분석목 차1. 들어가는 말 2. Smart phone의 이해 1) Smart phone의 정의 2) Smart phone의 특성 3) Smart phone과 일반휴대폰의 비교 4) Smart phone의 부상 배경 3. Smart phone으로 인한 변화 1) Smart phone의 대중화 2) 웹 접근성 증가 3) 무선 인터넷 활성화 4) 콘텐츠 산업의 활성화 5) 인터넷 비즈니스 확대
30페이지 | 2,800원 | 2010.08.31
영화 폰부스는 영화 전후반을 통틀어 공중전화박스라는 공간적으로 지극히 제한된 이야기 전개로 인해 자칫 잘못하면 관객들의 집중을 흐트러뜨리고 지루함을 유발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치명적 한계를 다양한 시각적 언어로 보완, 극복하고 있다. 그
2페이지 | 1,600원 | 2015.06.14
[인간공학] MDS를 활용한 Cellular Phone 5종 유사성 분석
인간공학 3차 ReportMDS를 활용한Cellular Phone 5종유사성 분석1.실험목적핸드폰의 외형의 유사성의 정도를 파악하기 위하여 다차원척도법(MDS :Multi-Dimensional Scaling)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좀더 Visual하게 유사성의 정도의 Mapping 된 정보를 보여 주기 위한 목적이 있다.2.실험계획5종의 핸드폰에 대한 소비
11페이지 | 1,400원 | 2006.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