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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정보학개론] B2B(business-to-business)
크라이슬러 등이 합작 설립한 회사로 자동차 산업의 최대 B2B 가상시장으로 부각되었다. 그러나 상호협력을 통한 온라인 공동시장을 형성하는 데 실패하고, 2004년 초 경매사업을 프리마켓에 매각한 데 이어, 남은 자산인 솔루션과 관련 기술마저 소프트웨어 업체인 컴퓨터웨어에 매각함으로써 코비신트
7페이지 | 1,100원 | 2011.03.30
크라이슬러 한때 ‘꿈의 결합’ ‘세기의 결합’으로 불렸던 다임러크라이슬러(Daimler Chrysler)의 M&A는 이제 대표적인 실패 사례로 꼽힌다. 자동차 산업에서 규모의 경제는 중요한 경쟁력 강화의 수단으로 작용한다. 독일의 다임러벤츠와 미국의 크라이슬러는 공동 생산 및 연구개발(R&D)을 위해 98년 합
12페이지 | 1,000원 | 2016.04.16
제약회사의 인수 합병사례(화이자 & 워너-램버트 인수합병 사례를 중심으로)
크라이슬러 인수 ․1980년대 뱅크원 은행의 수십개 지방은행 매입․퀘이커오츠사의 스내플사 매입․시스코사의 62개 회사 인수․바이어컴사의 파라마운트사 및 블록버스터사 매입 : AT&T의 NCR사, 맥코우사, TCI사 매입전략목표․인수기업이 생산용량을 축소하고, 시장점유율을 늘리며, 운영을 보다
13페이지 | 3,000원 | 2016.01.20
크라이슬러 = 미국독일 기업문화 충돌한때 ‘꿈의 결합’ ‘세기의 결합’으로 불렸던 다임러크라이슬러(Daimler Chrysler)의 M&A는 이제 대표적인 실패 사례로 꼽힌다. 자동차 산업에서 규모의 경제는 중요한 경쟁력 강화의 수단으로 작용한다. 독일의 다임러벤츠와 미국의 크라이슬러는 공동 생산 및 연
8페이지 | 800원 | 2015.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