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289) |
레포트 (1,288) |
방송통신대 (13) |
자기소개서 (10) |
독후감/감상문 (14) |
사업계획서 (14)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288)
색채학 연구 태평양 화장품을 기초로 한제품 색채 연구목 차Ⅰ. 서론1. 연구목적 및 배경Ⅱ. 본론1.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색채이미지(1).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이해ⅰ.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개념ⅱ.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2). 색채이미지와 브랜드ⅰ. 색채이미지ⅱ. 색채의 심리적
9페이지 | 1,400원 | 2010.06.03
화장품과 색채, 색재1. 화장품과 색채화장품과 색채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 미를 추구하는 마음은 사람의 본성이고 메이크업 화장품은 사람에게 색채를 부여하여 피부색을 정돈시켜 용모를 미화한다. 또 일반 화장품에 있어서도 색이 갖는 이미지를 이용하여 제품을 채색하여 내용물의 효과를 보다
9페이지 | 2,000원 | 2007.06.07
화장품과 아울러 입체화장기법이 도입되어 대대적인 환영을 받았는데, 사회적 물의가 적지 않았던 신여성과 기생 중심으로 신식 화장이 신속히 보급되어 화장에 대한 경원감정(敬遠感情)이 확대되는 경향이 생기게 되었다. 다시 말하면 사용하기 간편한 신식 화장품과 색채화장이 도입보급되는 과정
3페이지 | 500원 | 2015.04.24
화장품은 단순히 색채 효과에 의한 미적 기능만을 추구하였으나, 최근에는 기능성 화장품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이 출시되면서, 얼굴을 뽀얗게 하는 미백 효과뿐 아니라 잔주름 제거, 노화 방지 등의 기능이 첨가된 특수한 화장품으로서의 영역을 점차 확대하고 있고, 그 나름대로의 새로운 분
9페이지 | 800원 | 2016.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