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7,218) |
레포트 (17,216) |
방송통신대 (248) |
자기소개서 (665) |
독후감/감상문 (846) |
사업계획서 (28) |
기업보고서 (2)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7,216)
[경영전략] 코카콜라를 추월한 펩시콜라의 경영전략 성공사례
코카콜라의 아성을 무너뜨린PEPSI의 경영전략CONTENTS1. 기업소개2. 시장환경분석3. 경쟁사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4P 분석7. 경영성공전략8. 마케팅전략9. 결 론연 혁역 사기업소개기 업 소 개기업소개현재 콜라시장의 70%이상을 코카콜라와 펩시가 양분세계적으로 소다음료의 판매가 감소하
29페이지 | 1,200원 | 2008.05.08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Report(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1.코카콜라 (1)기업연혁 및 소개3
28페이지 | 2,000원 | 2012.05.04
[마케팅성공사례] 롯데 칠성의 2% 부족할 때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성공 기억에 남게 하는 독특한 CM송미용기능 강조 “와~이쁘다”-소비자 참여 전략대도시의 무료 시음행사싸이월드 미니홈피 개설 (거의 모든 이벤트 진행중)(www.cyworld.com/sukluy)시장성과2006년 올해 출시하여 4월말까지 200억 매출올림4월 중순 매출액을 180㎖ 캔으로 환산= 4800만 캔 돌파.(국민 1인
22페이지 | 2,100원 | 2006.12.28
[마케팅성공사례] 롯데 칠성의 2% 부족할 때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성공한 제품을 1%도 안 되는 확률을 가진다. 후발주자 임에도 불구하고 2%부족할 때는 성공한 제품계열에 속하게 된 것이다. 2) 환경분석-1950~2000년대 초반까지 음료시장흐름.-1950~60년대 :동방청량음료의 사이다 판매독점-1970년대: 1960년대 말부터 코카콜라와 펩시의 진입으로 경쟁돌입.착향탄산음료
8페이지 | 1,200원 | 2006.12.28
한국펩시콜라(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한국펩시콜라(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