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921) |
레포트 (3,921) |
방송통신대 (68) |
자기소개서 (31) |
독후감/감상문 (22) |
사업계획서 (49)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921)
국내신용카드 산업의 현황 및 분석[Status and analysis of the creditcard industry]
카드사)신용카드사신용카드사용자신용카드가맹점VAN사전표매입대행국내 신용카드시장은 카드사, 회원 및 가맹점의 3거래 당사자(three-party system)로 구성되어 있다. 신용카드사는 소비자인 회원을 대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하고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을 모집한 후 회원에 대하여는 신
25페이지 | 2,500원 | 2016.02.24
신용카드 수수료 문제 배경카드사의 무분별한 카드모집이 출혈영업을 초래출혈영업의 비용은 소비자에게 전과신용카드 수수료 체계에 대한 문제점이 드러나 손해보험사, 주유소협회, 자동차 정비업체 등이 수수료 논쟁으로 불만2007년 11월 영세가맹점 카드 수수료 인하 실시금융당국은 최근 금
10페이지 | 1,400원 | 2008.07.05
카드사들의 광고 전쟁이 흥미를 끌었으며 또한, BC카드사의 TV광고가 소비자들에게 가장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고 느끼기에 이 광고를 선정하게 되었다.1. 광고주제의 변천BC카드는 현재 35탄까지의 광고가 있다.1탄 비씨로사세요 장미희 편과 이문세 편, 2탄 레스토랑 편3탄 부자 되세요4탄 봄이
15페이지 | 1,500원 | 2008.12.08
카드사 이미지 확고‘1000만인의 카드’멀티 광고,빅3 모델 채용‘3人3色 광고 전략 ’◀ 4 ▶2. 광고 분석 – 광고 목표고객 연령층이 폭 넓다는 점을 고려,다양한 소비자층에게 어필하였다다양한 소비자층 확보멀티 모델, 멀티 광고를 통해 많은 사람이 다양한 상황에서 카드를 사용하는 모습
12페이지 | 1,100원 | 2006.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