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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통신,통신이론,솔루션,연습문제] 통신 이론 2장 솔루션 전부다
FILE:2장연습문제.alzFILE:1장1.jpgFILE:Untitled-10.jpgFILE:Untitled-11.jpgFILE:Untitled-12.jpgFILE:Untitled-13.jpgFILE:Untitled-14.jpgFILE:Untitled-2.jpgFILE:Untitled-3.jpgFILE:2장연습문제.a00FILE:Untitled-6.jpgFILE:Untitled-7.jpgFILE:Untitled-8.jpgFILE:Untitled-9.jpg
10페이지 | 1,000원 | 2008.09.26
[정보통신,통신이론,연습문제] 통신이론 3장 연습문제 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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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페이지 | 1,000원 | 2008.09.26
놀이이론 중 하나(연습이론)를 골라 내용을 정리 - 연습이론의 개념 및 내용 정리, 문제점과 오늘날의 의의 고찰
놀이이론 중 하나(연습이론)를 골라 내용을 정리 - 연습이론의 개념 및 내용 정리, 문제점과 오늘날의 의의 고찰놀이는 내적으로 동기화되어 있고 그 자체가 목적이며, 적극적, 능동적 참여가 그 특징이며, 과정지향적이다. 놀이는 신체, 인지, 언어, 정서, 사회성, 창의성 등 전인적인 발달을 이룬다.
2페이지 | 1,000원 | 2010.12.28
정보통신망4공통E) 최신의응용기술및사례(Connected car, Digital Healthcare, Drone, IoT, Block Chain) 중 한개를 선택하여 정의 및 필요성장점과 문제점서술할 것0k컴퓨터과학과 정보통신망4공통E형최신의 응용 기술 및 사례(Connected car, Digital Healthcare, Drone, IoT, Block Chain) 중 한 개를 선택하여 (1) 정의 및 필요성; (2) 장
7페이지 | 6,000원 | 2018.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