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0,069) |
레포트 (10,069) |
방송통신대 (874)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42)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0,069)
아리스토텔레스 - 행복을 위해 알고 느끼고 행동하라 - 7차 교육과정의 인지적 _ 정의적 _ 행동적 영역 - 2 절제하는 생활 - 구두쇠 할아버지
○ 아리스토텔레스- 행복을 위해 알고 느끼고 행동하라 -( 7차 교육과정의 인지적 ․ 정의적 ․ 행동적 영역)1. 배경 지식아리스토텔레스는 모든 사물은 목적이나 의도에 의해 특징지어진 존재로 파악한다. 예를 들어 만들어진 조각상에서 우리는 조각가의 목적을 보며, 나무의 경우 도토리에서 본래
7페이지 | 1,000원 | 2015.03.29
[교육학개론] 교육평가의 실제 - 인지적 영역의 행동평가(논문형 검사, 객관형 검사)와 정의적 영역의 행동평가(관찰법, 면접법, 질문지법, 사회성 측정법, 평정법)
행동(지식 • 이해 • 응용 • 분석 • 종합 • 평가)은 이 검사로 어느 정도 측정해낼 수 있지만, 정의적 영역의 행동(감수 • 반응 • 만족 • 가치) 측정은 제한적일 수밖에 없다 따라서 여기에서는 인지적 영역의 행동평가와 정의적 영역의 행동평가를 나누어 다루기로 한다.1. 인지적 영역의 평가인
11페이지 | 2,500원 | 2015.10.04
총평, 측정, 검사제6장 총평, 측정, 검사총평측정검사측정과 검사의 역사검사, 측정, 총평, 평가의 관계제7장 표준화검사표준화검사의 정의와 특징제작 절차표준화검사와 학급검사의 차이점종류 및 유의사항제8장 정의적 행동 특성 측정정의적 행동특성의 중요성측정절차측정방법목 차총
22페이지 | 1,000원 | 2015.06.27
표준화 검사, 정의적 행동특성 측정 목차표준화 검사1. 정의와 특징2. 제작 절차3. 표준화검사와 학급검사의 차이점4. 검색절차5. 표준화검사 참고문헌6. 표준화검사의 종류7. 표준화검사 선택시 유의사항정의적 행동특성 측정1. 정의적 행동특성의 중요성2. 정의적 행동특성의 측정3. 정의적 행
37페이지 | 2,800원 | 2009.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