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201) |
레포트 (2,200) |
방송통신대 (107) |
자기소개서 (173) |
독후감/감상문 (444)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200)
성찰의인문학_1. 인문학을 배우는 이유, 교양교육의 의미와 목표2. 훌륭한 삶
성찰의 인문학1. 인문학을 배우는 이유, 교양교육의 의미와 목표2. 훌륭한 삶은 순수함을 추구한다. 철학적 근거3. 삶, 죽음, 자유, 목표, 행복을 경험하고 느낀 점1번 과제(1) 인문학을 배우는 이유우리가 인문학을 배워야 하는 이유는 크게 거시적인 것과 미시적인 것으로 나눠 볼 수 있다. 인문학을
5페이지 | 2,000원 | 2023.01.09
인문학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접근되어져야 한다. 2. 나의 생각 세계적으로 유명한 경제학자 알프레드 마샬은 ‘경제학을 배우는 사람은 냉철한 머리로 현실을 인식하고, 뜨거운 가슴으로 이를 사회에 적용해야 된다’고 말하였다. 알프레드 마샬이 말한 뜨거운 가슴이란 결국 인간에 대한 이해를
4페이지 | 3,000원 | 2016.06.02
이유(input)가 있음5.맺음말인문학의 세가지 큰 축(문사철) 중 하나인사학은 이 발표를 통해 단순히 사실을 외우는 암기과목이 아님을 알게 되었다.역사를 잘 알고 있는 사람은 단순이 사용 중인 메모리가 많은 사람이 아니고그렇지 못한 사람에 비해 분명한 비교우위를가지고 있는 사람이다도서
12페이지 | 800원 | 2015.06.27
이유(input)가 있음5.맺음말인문학의 세가지 큰 축(문사철) 중 하나인 사학은 발표를 통해 단순히 사실을 외우는 암기과목이 아님을 알게 되었다. 역사를 잘 알고 있는 사람은 단순히 사용 중인 메모리가 많은 사람이 아니고 그렇지 못한 사람에 비해 분명한 비교우위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도서관에
12페이지 | 800원 | 2015.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