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183) |
레포트 (2,183) |
방송통신대 (386)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22)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183)
인간관> 범한철학, Vol.60 No.-, 20112-1. 피아제의 인지발달 이론 개요피아제는 생물학적 연구에서 시작하여 점차 아동의 심리학적 발달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생명에 대한 생물학적 연구와 지식에 대한 철학적 연구의 연결 고리를 찾고자 노력하였다.피아제가 아동연구를 하면서 처음 맡은 일은 아동용
14페이지 | 3,300원 | 2019.09.06
이론에 생태학의 인간주의적이고 실천적인 차원을 더하여 사회사업실천을 위한 이론 틀로서 보다 유용성을 갖는다고 할 수 있다.* 참고문헌인간행동과 사회환경 - 고명수/이승현 외 3명 저, 정민사, 2018발달심리학 : 전생애 인간발달 / 정옥분 저 / 학지사 / 2014조직과 인간관계론 - 이택호/강정원 저,
3페이지 | 1,000원 | 2019.01.02
이론에서 최대목표로의 도덕성의 이동은 추상적 가능성으로 남는다.2-6. 참고자료강현석 외(2004) 현대 교육과정과 교육평가, 학지사정광수범한철학, Vol.60 No.-, 2011페터 V. 지마, 김태환 역, 모던 포스트모던, 문학과지성사, 2010Kohlberg의 아동도덕교육이/학위논문(석사) 계명
19페이지 | 2,600원 | 2017.10.06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4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5도덕성 발달 6단계의 구조6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의 교육적 시사점7참고자료1. 서론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이 근대성에 대해 가하는 비판양상은 인간주의, 이성주의, 과학주의를 철저
17페이지 | 2,500원 | 2017.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