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1,173) |
레포트 (41,128) |
방송통신대 (787) |
자기소개서 (4,284) |
독후감/감상문 (1,926) |
사업계획서 (541) |
기업보고서 (0) |
서식 (1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32) |
레포트 (41,128)
- 목 차 -1. 회사 및 사업1.1 회사개요1.2 사업개념1.3 사업의 기대효과2. 제품2.1 제품개념2.2 제품의 특성 및 용도2.3 제품개발 계획3. 조직 구조4. 시장 환경 및 업무 프로세스4.1 아이디어 인큐베이팅 사업4.1.1 시장 환경4.1.2 업무프로세스5. 경쟁전략5.1 경쟁 전략의 기본 방향5.2 마케팅 전략5.2.1 o
26페이지 | 2,100원 | 2004.01.28
글쓰기이 계획안은 어떤 대상에 대한 문제점을 발견하고 이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와 아이디어로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상은 여러분이 회사에서나, 집에서 문제점이 있는 것을 찾아 부장님께 보고하고 그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과제입니다.문제점을 발견하여 객관적인 자료와 아이
4페이지 | 2,000원 | 2022.09.09
중소기업인 A회사는 신제품 마케팅을 위해 회의를 진행 중이다. 포지셔닝 전략을 위한 아이디어 구상 중 차별화 전략과 비차별화 전략을 주장하는 직원들의 대립이 벌어진 상황이다. 둘 중 하나를 골라 어떤 것을 지지하는지, 그 이유와 근거를 주장하시오.목차Ⅰ. 서론Ⅱ. 본론1. 차별화 전략의 지지
4페이지 | 2,000원 | 2024.04.28
중소기업인 A회사는 신제품 마케팅을 위해 회의를 진행 중이다. 포지셔닝 전략을 위한 아이디어 구상 중 차별화 전략과 비차별화 전략을 주장하는 직원들의 대립이 벌어진 상황이다. 둘 중 하나를 골라 어떤 것을 지지하는지, 그 이유와 근거를 주장하시오.1. 서론: 중소기업 A회사의 신제품 마
7페이지 | 5,000원 | 2024.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