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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로의관리자초급관리자1단계전환점2단계전환점3단계전환점초급관리자의 관리자영역전담관리자4단계전환점사업총괄관리자5단계전환점그룹관리자6단계전환점기업 최고관리자1. Leadership Pipeline 소개Ⅱ. 본 론인력컨설턴트인 Walt Mahler에 의해 1970년대에 GE에서 행해진 작업에 기
52페이지 | 2,800원 | 2010.03.19
사례관리자의 역할과 기능사례관리는 복합적인 욕구를 가진 클라이언트와 사회자원들을 연계하는 실천 방법으로서 사례관리를 주관하는 사례관리자는 전문가여야 한다. 과거에는 가족이나 본인 스스로가 사례관리자의 역할을 수행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현대사회에서는 각종 사회자원이 다차원적
2페이지 | 1,000원 | 2020.08.13
관리자는 스스로 어떤 형태의 서비스를 어떻게 전달할 것인가에 관한 독자적인 판단능력과 소양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사례관리자의 권위에 자율성이 부여되어 있지 않다고 보는 것이 타당하고 전문가의 엄격한 수퍼비전도 반드시 필요하다.II. 기본형기본적으로 사례관리자는 공식적 ․ 비공식적인
5페이지 | 2,500원 | 2020.09.07
관리자들은 평가결과들이 조직과 프로그램의 개선을 위해 적절하게 활용되기 위해서는 이를 위해 평가 정보를 적절히 활용할 수 있는 조직적 환경을 구축하는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그러기 위해서는 행정관리자 스스로가 이러한 정보들의 가치를 높이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가 결과의 활용에서
2페이지 | 1,600원 | 2020.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