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6,391) |
레포트 (26,271) |
방송통신대 (729) |
자기소개서 (368) |
독후감/감상문 (298) |
사업계획서 (583) |
기업보고서 (0) |
서식 (11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7) |
레포트 (26,271)
서비스컨셉형식02.경쟁자 분석PRODUCT03.자사 분석-7P▶ G마켓 제공 서비스:인터넷이라는 매개체를 통하여 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온라인 상에서 구매자에게 상품을 판매할 있는 공간인 미니샵 제공▶독자적인 회원관리를 통해 자신의 단골고객을 대상으로 g마켓과는 차별적
20페이지 | 1,700원 | 2006.03.31
KT 문제점 도출 및 해결방안 -4G 서비스 전략, 폰케어 서비스(단말기 보험서비스)
상품으로 가격경쟁 우위ㆍ3G 이동통신에 적극적, 아이폰 도입 등ㆍ경쟁사에 비해 서비스가 싸지만 품질은 부족하다는 인식ㆍ2G 종료 지연으로 인한 LTE 주파수 확보 지연ㆍ많은 사업 부문으로 고객 서비스시 부서 간 정보 부족으로 서비스 지체 및 고객 불만 유발외부 환경기회위협ㆍWIBRO 수요 증
5페이지 | 500원 | 2012.03.19
G가 의미하는 Goods, Good, Green, Global은 기업의 Vision과 Mission을 반영한다. 4G는 G마켓의 핵심가치이다. ① 회사의 내용Goods e-marketG마켓은 거래가 가능한 재화(goods)를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는 e-market을 모든 사람에게 제공한다. ② 회사의 성격 Good e-marketG마켓은 좋은 상품, 좋은 가격, 좋은 서비스를 제
17페이지 | 1,600원 | 2006.03.31
G마켓,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G market?현재 급성장 추세높은 미래 성장 가능성기업 소개구스닥구매자판매자G마켓2004년 변화Platform 제공유 무형의 상품/서비스고객*2000. 03 BM특허국내 출원(다대다 쌍방향 경매방식에 의한 통신상품거래소) 2000. 04 (주) 구스닥 법인 설립 2000. 05 구스닥 상품거래소 오픈(www.goodsdaq.co.kr) 20
37페이지 | 2,500원 | 2014.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