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65) |
레포트 (264) |
방송통신대 (9) |
자기소개서 (43) |
독후감/감상문 (5)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64)
복습 시에는 통 문장으로 끊어 들려줄 것이 아니라, 한 문장 안에서 설명이 필요한 어절마다 끊어서 들려주고 설명하는 것이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할 것.6. 듣기 전 단계, 듣기 단계, 듣기 후 단계를 어떻게 진행하고 피드백 해 주어야 하는지 생각해 볼 것.FILE:참관보고서 1차 평가.png
10페이지 | 6,000원 | 2023.06.20
[과제 성적 100점 인증] 한국어교육실습 1차 참관보고서
한국어 능력, 동아리 활동 )을 통해‘-더니’ 문법을 대입해서 학습자들의 호기심 유도전개■ ‘-더니’▣ 목표 문법의 형태 및 제약 정보 설명- 앞부분은 과거에 ‘나’가 경험하고 알게 된 사실을 사용3인칭 + 동사 / 형용사1인칭 + 동사 - 사용 불가1인칭 + 형용사 (아프다, 기분이 좋다, 맛있다
14페이지 | 5,000원 | 2021.11.30
FILE:상호 평가 보고서 - 업로드.hwp상호평가보고서 - 조원이름(아이디)발표자평가일급수주요학습내용‘-을 수 있다/없다‘를 사용하여 여행지에서 하는 일에 대해서 듣고 말할 수 있다.항목평가내용매우부족부족보통잘함매우잘함도입학습목표가 학습자의 요구와 능력에 적합하게 기술
9페이지 | 3,000원 | 2023.07.27
1차 수업에서의 책상 위치와 2차 수업에서의 책상 위치를 보며 확실히‘ㄷ’자 형태의 책상 배열이 교사와 학습자간의 소통을 활발하게 할 수 있음을 느낌. 수업 활동에서 책상의 배열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었음.2. 마무리 전에 본 수업 내용을 다시 복습함으로써 마지막으로 정리해줌으로써 학
23페이지 | 6,000원 | 2023.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