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2,374) |
레포트 (12,360) |
방송통신대 (71) |
자기소개서 (152) |
독후감/감상문 (40) |
사업계획서 (179)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4) |
레포트 (12,360)
[마케팅] 빅토리아 시크릿 Victoria’s Secret 국내 런칭전략
Victoria’s Secret국내 런칭전략주제 선정 이유1.Victoria’s Secret 분석2.Victoria’s Secret 국내 런칭전략3.Victoria’s Secret : Target 1. 여성4.Victoria’s Secret : Target 2. 남성주제 선정 이유Victoria’s Secret이 내년에 정식으로 국내에 런칭한다는 소식을 들었다해외전략을 그대로 차용하기 보다 국내실정에 맞는 마
29페이지 | 2,100원 | 2008.09.11
[기업경영사례] 에이블C&C의 초저가브랜드 `MISSHA`(미샤) 런칭전략 사례 연구
학과학번성명TELE-MAIL제목 : 에이블C&C의 초저가 브랜드 “MISSHA” 런칭 전략 사례 연구Abstract(주)에이블 C&C는 2000년에 여성포털사이트 뷰티넷이라는 온라인 회사로 시작해 2002년에는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에이블 C&C는 내용물 우선주의, 화장품의 생활용품화
13페이지 | 1,400원 | 2005.09.13
[브랜드전략] 삼성전자 넥시오 `NEXiO` 리런칭전략
전략단계목표판매량(3만대)(2만대)사용후기 공모보상판매: 모든 PDA에 대해 성년의 날 event런칭이벤트: 런칭쇼대학생 체험단 모집 신학기 선물 event무선랜과 끼어팔기 혹은 할인출시를 알리는 보도기사졸업, 입학시즌에 맞는 광고컴퓨터, 게임 관련 매체 위주극장 광고티저 광고보도기사:
24페이지 | 1,600원 | 2004.08.28
ROMANSON 브랜드 런칭전략ROMANSONJ.ESTINAVINOTIERS서론 기업소개선정동기본론환경분석국내 시계산업의 현황STP 분석SWOT 분석4P전략결론1. 안녕하세요.저희는 로만손 기업에 대한 조사를 바탕으로 하여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브랜드 런칭 전략을 세워보았습니다. 2.로만손은 시계를 주 상
47페이지 | 3,000원 | 2013.06.20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A+ 레포트표지 부경대학교
- Scale as a Product of Social Science
- Spiritual Authority
- the Beginning of Church
- Theology and Soci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레포트표지 부산대학교
- 성과 일상 족보
- 자원봉사와 유토피아의 합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