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847) |
레포트 (3,846) |
방송통신대 (57) |
자기소개서 (36) |
독후감/감상문 (32) |
사업계획서 (26)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846)
독일의 힘, ‘박람회와 전시회’ 독일의 힘, ‘박람회와 전시회’ 목 차-컨텐츠 구성-1. 독일의 박람회와 전시회 개관- 박람회와 전시회의 개념 구분- 독일 박람회전시회 개요- 한눈에 보는 독일 박람회전시회의 특징2. 사례를 통한 독일의 박람회와 전시회 살펴보기- New Technology First, 하노버
52페이지 | 3,400원 | 2013.07.04
박람회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CeBIT의 역사1984년 이전○산업혁명이후 독일 공업의 중심지가 된 하노버에서 제2차 세계대전 전에 있었던 라이프치히 공업박람회에 대신하여 1947년 이래 해마다 대규모 공업박람회가 개최되었다. 그후 1970년에 Deutsche Messe AG(독일박람회주식회사)는 사무용기기의 중
7페이지 | 1,100원 | 2005.11.08
박람회’에 270㎡ 규모의 2층짜리 독립부스를 설치해 참가하였다. 한경희 생활과학이 참가한 시카고 박람회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소비재박람회, 홍콩 가정용품 박람회와 함께 세계 3대 소비재박람회로 꼽히며 일반 가정용품, 실외 생활용품, 조리기구 분야의 30개국 2000여 업체가 참가한다. 올해는 6만
16페이지 | 1,400원 | 2010.07.13
독일 하노버 산업박람회와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KPTP EU 2009’ 행사를 통해 유럽에 청소로봇 수출계약을 성사.올 상반기 해외 수주액이 120만달러로 지난해 연간 수출실적의 80%를 초과달성.2. 해외 진출언론매체를 통한 제품 노출잡지 등을 통한 지면 광고온라인을 통한 이벤트와 홍보3. 마케팅 전
16페이지 | 1,400원 | 2010.01.27